임플란트 M 사면 ‘유니트 체어’가 공짜
상태바
임플란트 M 사면 ‘유니트 체어’가 공짜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03.25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2달간 고객 감사 파격이벤트…설치는 원할 때 언제든지

(주)신흥이 다음달  1일부터 5월 31일까지 2달간 'Shinghung Implant M' 구입 고객에게 ‘유니트 체어’를 무상으로 증정하는 파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신흥은 지난 해 5월 전국판매에 돌입한 'Shinghung Implant M'이 8개월여 만에 Fixture 10만개 판매를 기록하고, 2009년 신규시장 1위를 달성할 수 있도록 큰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Shinghung Implant M'은 신뢰성과 합리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라는 평가와 함께 단기간 내 놀라운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이런 시점에 파격적인 이벤트까지 선보임으로써 국내 치과용 임플란트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등극을 꾀하게 될 전망이다.

이번 고객감사 이벤트는 다음달 1일부터 5월 31일까지 2달간 실시되며, 'Shinghung Implant M' 구입 고객에게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유니트 체어 ‘Maxpert’(맥스퍼트)를 무상으로 증정하게 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치과의 근간이 되는 개원의의 필수 아이템이지만, 설치 시기가 바로 바로 결정되기 힘든 유니트 체어의 특성을 고려해 'Shinghung Implant M' 결제금액에 할인율을 적용해 설치시기를 조정할 수 있도록 했다.
 
즉, 'Shinghung Implant M' 1,890만원 결제 시에는 24개월 후 ‘맥스퍼트’가 지급되며, 2,100만원 결제 시 12개월 후, 2,310만원 결제 시 즉시 ‘맥스퍼트’를 지급하게 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이번 이벤트 적용 품목은 'Shinghung Implant M' Fixture뿐 아니라 Abutment 등 모든 보철 컴포넌트가 해당되며, 구입 당시 계획과 달리 유니트 체어 설치 시기가 앞당겨질 경우 추가 구매를 통해 지급일 기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했다.

신흥 관계자는 “신흥은 2009년 신규고객 최다 유치로 임플란트 신규시장 1위를 달성했다”면서 “이번에는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획기적인 판촉안으로 다시 한 번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