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알면 좋다' 아닌 '꼭 알아야 한다'
상태바
보험, '알면 좋다' 아닌 '꼭 알아야 한다'
  • 박은아 기자
  • 승인 2010.08.06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보험학회, 서울치의학교육원과 보험청구 세미나 시즌2 개최…15일 서울·29일 대전서

대한치과보험학회(회장 양정강 이하 보험학회)가 서울치의학교육원과 공동으로 주최하는 보험청구 세미나 시즌2가 서울과 대전에서 개최된다.

이번 세미나 시즌 2는 15일에는 서울 강남세브란스병원 본관 3층에서, 29일에는 대전 원광대학교 대전치과병원 5층에서 각각 오전 10시~오후 5시에 진행된다.

보험청구의 대가들이 연자로 초청돼 보험청구 및 현지조사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이번 세미나는 지난 6월 6일, 20일 서울과 부산에서 개최된 시즌1에 이어 커리큘럼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해 선보인다.

커리큘럼을 보면 보험청구에 있어서는 김영삼 원장(사람사랑치과)이 '치과방사선 보험청구'를, 오보경 교수(보험학회 이사)가 '보존·보철치료의 보험청구'를, 정미 강사(보험청구 전문 컨설턴트)가 '치주·외과치료의 보험청구를 주제로 강연한다.

또한 보험청구 외에도 최근 개원의들이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는 이의신청 및 자율시정 통보제, 건강보험 현지조사 및 행정처분 등 보험 관련 현안에 대한 실전 강연이 마련돼 있다.

세미나 시즌2는 각 일정별로 300명 정원이며 등록비는 3만 3천원이다. 세미나 등록은 02-592-0333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