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료정보의 흐름은 '통합'
상태바
세계의료정보의 흐름은 '통합'
  • 이인문 기자
  • 승인 2004.12.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로테크 RSNA2004 참갉130건의 상담실적

PACS전문기업 마로테크(대표 이형훈)가 지난달 28일부터 지난 3일까지 미국 시카고에서 열린 제90회 북미방사선의학회(RSNA2004)에 참가, 보다 업그레이드 된 'MAROSIS Enterprise'를 선보였다.

마로테크는 또한 RSNA2004에서 진단 보조솔루션 'MAROSIS SonoEye'와 'MAROSIS Dental PACS', 'MAROSIS Orthoview' 등 다양한 통합 솔루션을 선보이며 미국 및 해외시장 다지기에 나섰다.

마로테크는 이번 학회에서 전세계 고객 및 딜러들을 대상으로 PACS 및 의료정보화에 대한 깊은 인상을 남겼으며, 한국의 PACS 및 의료정보화에 대한 높은 기술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유상덕 개발소장은 "이미 많은 기업들이 표준환경에서 제품을 개발해 통합하는 방식을 취하고 있다"면서, "마로테크도 세계의 흐름을 분석해 세계시장에서 통할 수 있는 제품개발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이형훈 대표이사는 "이번 전시에서 약 130여 건의 상담을 진행했다"고 성과를 밝히고, "상담이 실질적인 매출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마로테크는 올해 미국, 일본, 중국, 대만 등 해외에서 약 300만 불의 수출 실적을 올렸으며 최근 신흥 강국으로 부상하고 있는 BRICS 지역과 중동 및 동남아시아에 진출기반을 다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