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C Botulinum Toxin 화상포럼 성료
상태바
AIC Botulinum Toxin 화상포럼 성료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10.11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500여 치과의사 참가…코스메틱 치료법 등 공유

심미의약품 런칭을 한 (주)오스템임플란트(대표 최규옥 이하 오스템)이 Botulinum Toxin을 주제로 지난 8일 두 번째 ‘OSSTEM AIC Botulinum Toxin 화상 Forum’을 실시했다.

전국 19개 OSSTEM AIC 연수센터를 화상으로 연결해 진행된 이번 포럼에는 전국적으로 500여 명의 원장이 참석했고, 연세 치대 김성택 교수가 ‘Application of Botulinum toxin in Oral & maxillofacial region’이라는 주제의 강연을 진행했다.

이번 포럼은 Botulinum toxin의 코스메틱 치료법과 동시에 이갈이 환자와 두통 환자 등의 치료법에 대해 다양한 임상 연구결과를 토대로 자세한 설명이 이어져 참석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갈이 환자와 두통 환자의 라이브 데모가 실시간 전국 생중계를 통해 이뤄져 Botulinum toxin의 또 다른 치료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됐다.

연자인 김성택 교수는 “앞으로도 Botulinum toxin 치료법에 대한 많은 연구를 통해 Botulinu toxin이 더욱 더 많은 곳에 유용한 치료방법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OSSTEM AIC에서는 ‘Botulinum toxin & Filler’ 핸즈온 코스를 12월까지 광주, 부산, 대전, 전주, 대구, 울산, 청주, 천안 총 8개 지역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