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인덴탈, 올해엔 ‘GBR·Endo’ 집중조명
상태바
샤인덴탈, 올해엔 ‘GBR·Endo’ 집중조명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12.17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23일 제5회 종합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Sharpening & Implant asist' 주제 치과위생사 세션도

 

▲ 고인영 대표
국내 유일의 전국적 치과재료 전문유통 네트워크인 샤인덴탈네트웍스(대표 고인영 이하 샤인덴탈)가 다음달 23일 백범기념관에서 '2011 치과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를 개최한다.

2006년 1회 대회이후 다섯번째를 맞는 이번 행사에는 치과의사와 치과위생사를 위한 2개의 세션 각각 3개의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GBR & Endo'를 주제로 한 치과의사 세션에서는 오전 대구 내이치과병원 장상건 원장이 '발치 후 즉시 자연시술에 따른 골이식재의 효과적 사용법'을 제시한다.

오후에는 강남세브란스병원 치과보존과 신수정 교수가 '근관형성 다시 생각해보기'를, 서울 치대 보존학교실 백승호 교수가 근관충전기구를 이용한 손쉬운 충전테크닉'을 주제로 한 강연을 펼친다.

'Sharpening & Implant asist'를 주제로 펼쳐지는 치과위생사 세션 오전에는 일본 오자와 나오코 교수의 'Sharpening? It's easy!'를 주제로 한 특강과 손영석 소장의 '너무나 쉬운 템포러리 크라운 만들기' 강연이 이어진다.

오후에는 하임치과 박환식 원장과 김은영 실장이 연자로 나서 '임플란트 환자 평생고객 만들기- 상담과 치료 그리고 리콜관리'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샤인덴탈 고인영 대표는 "보다 나은 치과진료영역의 향상을 위해 올해도 다양한 임상지식과 최신정보를 제공하는 학술강연의 장을 마련했다"면서 "더 알찬 정보로 대한민국 치과계의 경쟁력을 높여가는 샤인덴탈과 함께 진료영역의 깊이와 넓이를 더욱 확장해 나가길 바란다"며 많은 참여를 부탁했다.

한편, 사전등록마감은 다음달 11일까지이며, 문의는 02)774-4502~3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