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덴트, 제품 속 애플스티커를 찾아라!
상태바
스피덴트, 제품 속 애플스티커를 찾아라!
  • 박은아 기자
  • 승인 2011.01.06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제품에 들어있는 애플스티커 30개 모을 경우 화장품 등 푸짐한 경품 제공

 

 

"스피덴트 애플트리를 키워주세요!"

 

(주)스피덴트가 자사 제품 구매 후 제품 속에 들어 있는 애플스티커 30개를 모아 '애플트리'를 완성한 고객들에게 문화상품권, 화장품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현재 스피덴트가 판매하고 있는 레진, 시멘트, 인상재, 엔도 재료 등 모든 제품에는 애플스티커가 한장씩 들어있으며, 구매 고객들은 해당 스티커를 30장 모아 스피덴트 홍보물에 삽입된 애플트리에 붙이면 애플트리를 완성할 수 있다.

애플트리를 완성한 고객은 병원명과 주소, 연락처 등을 기입해 우편으로 스피덴트 고객지원팀(서울시 중구 순화동 151 포스코더샵B동 503호) 또는 대리점에 보내면 애플 스티커 개수에 따른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경품으로는 애플스티커를 30개 모았을 경우 록시땅 핸드크림과 문화상품권 2만원권 중 택1 가능하며, 60를 모았을 경우 비오템 수분크림과 문화상품권 4만원권 중 택1, 90개를 모았을 경우 크리스찬디올 컴팩트 파우더 또는 문화상품권 7만원권 중 택1 가능하다.

최광순 국내영업 총괄 본부장은 "스피덴트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이 제품을 개봉하면서 소소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제품 가격에 상관없이 모든 제품에 애플스티커가 담겨 있으니 일상적으로 스피덴트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보다 빨리 경품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스피덴트 고객지원팀 1644-3412 www.spiden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