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IDS! 전세계 치과계 ‘오스템 주목’
상태바
독일 IDS! 전세계 치과계 ‘오스템 주목’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1.04.04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약 1만2천명 오스템 부스 방문…, CAS-Kit 예약주문만 10만불 등 ‘매출도 짭짤’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 이하 오스템)가 독일 쾰른에서 진행된 IDS에 참가해 전세계에서 참가한 치과계 인사들을 대상으로 자사 제품과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알렸다.

이번 IDS에서 오스템은 28부스 규모로 전시를 진행했으며, 임플란트 신제품인 TS System과 CAS-Kit을 주력으로 홍보를 펼쳤다.

행사 기간 동안 약 12,000여 명의 전세계 치과계 인사들이 오스템 부스를 방문했으며, 오스템은 단순 전시뿐만 아니라, 핸즈온 및 프리젠테이션 등을 운영해 방문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오스템은 행사장을 CAS-Kit Zone과 Osstem Zone으로 분리해 전시운영을 했다.

특히, 11개의 핸즈온 테이블을 세팅하고 각 테이블에 전담인원을 배치한 CAS-Kit & LASK 핸즈온은 유럽 및 세계 각지에서 방문한 참관객에게 시연 및 직접 시술의 기회를 제공했다는 측면에서 참가자들의 반응이 좋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오스템은 일평균 100건이 넘는 핸즈온이 이뤄졌다고 밝혔다.

또한 CAS-Kit 프리젠테이션도 영어와 독일어로 매일 2회 운영됐는데 영국 현지 치과의사가 직접 CAS-Kit의 장점 및 임상적 활용에 대해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키도 했다.

오스템은 이번 행사에서 매일 1회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했는데, 행사 기간 동안 약 5천여 명이 경품 응모를 하는 등, 오스템의 브랜드와 제품을 알리는데 있어 전체적으로 효과가 컸다는 평가를 하고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이번 IDS를 통해 약 10만불 규모의 CAS-Kit 예약 주문을 받았다”면서 “뿐만 아니라 유럽 및 세계 각국의 딜러들로부터 CAS-Kit, LASK, TS System에 대한 구매 의향도 많이 접수했다”고 전했다.

또한 그는 “유럽 최대 Dental magazine에서 오스템을 적극 취재해 가는 등, 이번 IDS 전시가 유럽 시장에서 오스템의 신제품을 런칭하는데 있어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