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한 구강내센서 'SCANX-DUO' 주목
상태바
유연한 구강내센서 'SCANX-DUO' 주목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1.04.19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연하고 부드러운 SPS로 선명한 화질 구현…컴팩트한 사이즈로 '공간활용도 UP'

 

'SCANX-DUO'
(주)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디지털이미징시스템인 'SCANX-DUO'를 통해 유연하고 얇은 PSP를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SCANX-DUO'는 유연하고 부드러운 PSP로 선명한 화질 구현과 만족스러운 시술결과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기존의 일반 센서에 비해 이물감이 적어 환자들의 만족감까지 높여줄 수 있는 제품이다.

디자인 역시 치과인테리어에 방해가 되지 않는 고급스러움과 더불어 컴팩트한 사이즈로 공간활용도까지 높였다는 평이다.

특히 작은 디자인으로 필요할 때마다 체어에서 바로 촬영이 가능하기 때문이 동선이 매우 짧아 호감도가 매우 높다.

또한 SPS는 한 장당 3~4천회 정도 재사용이 가능해 매우 경제적이며, 일회용 위생커버를 통해 안전하고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처럼 필름값 등의 부담감이 적은 'SCANX-DUO'는 타사제품에 비해 스캔속도도 빨라 높은 만족감을 선사한다.

덴티스 관계자는 “이미 써보신 분들은 시술의 완성도를 높이는 화질 구현 등의 장점에 매료돼 강력하게 추천하고 있는 제품”이라면서 “앞으로 고객이 제품의 우수성에 더불어 덴티스의 수준 높은 서비스까지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SCANX-DUO'는 가장 먼저 스캔 방식 플래이트를 개발한 미국 Airtechniques사의 제품으로 신뢰성은 물론 전문성까지 갖춘 시스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