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싱가포르 AIC 연수회 호평
상태바
오스템, 싱가포르 AIC 연수회 호평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1.05.11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R. Mike M Chen 코스디렉터로 연수회 이끌어

 

오스템임플란트 싱가포르 법인(법인장 김동현) AIC연수센터는 지난달 16일부터 17일까지 싱가포르에 위치한 오스템 싱가포르 AIC연수센터에서 현지 치과의사들을 대상으로 ‘AIC 임플란트 연수회’를 개최했다.

이번 코스를 위해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노벨 바이오케어의 연자로 큰 명성을 얻은 마이크 첸(DR. MIKE M CHEN)이 싱가포르를 방문해 싱가포르 전역에서 모인 치과의사들과 양일 간의 일정을 함께 했다.

이번 연수회는 다루기 힘든 임플란트 케이스의 술식에 대한 전수와 사이너스 수압 거상법에 대한 집중된 주제를 중심으로 진행됐다.

임플란트 시술 단계별 접할 수 있는 Complication에 대한 사례와 이에 따른 대처 방법에 대한 임상적 활용이 전수됐으며, 최근 싱가포르 및 동남 아시아 현지에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사이너스 수압 거상법에 대한 사례와 방법을 자세히 소개하고, 전수하는 다양한 실습이 진행됐다.

한편, 싱가포르의 치과시장은 지난해 17%를 웃도는 고도의 경제성장을 이룩한 싱가포르 정부의 의료부문에 대한 성장 동력 집중 및, 아시아의 의료 허브로 자리매김 하기 위한 노력에 발 맞추어 시장이 포화된 상태임에도 연 8%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임플란트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지역 의사들의 다양한 요구에 발 맞추어, 연수회의 수요는 계속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오스템 싱가포르 법인 AIC는 이러한 요구에 맞추어 다양한 주제의 세미나 개최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