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치과의사 ‘네오 기술력’에 감탄사
상태바
태국 치과의사 ‘네오 기술력’에 감탄사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1.08.30 2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국, 22~23일 태국 심포지움 성료…향후 동남아 치과계 시장 마케팅 총력

(주)네오바이오텍(대표이사 김인호 이하 네오)이 지난 22일~23일 양일간 태국 방콕에서 ‘네오 심포지움’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implant solutions’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심포지움은 첫날인 22일 이론 위주의 강연이 진행됐으며, 둘째날인 23일은 강의와 핸즈온으로 나누어 진행됐다.

22일에는 태국 유명 치과의사 100여 명이 강연에 참석한 가운데 Mahidol university Bowon 교수가 sinus lift 및 GBR에 대한 강연을, 네오 회장인 보스톤허브치과 허영구 원장이 ‘Innovation in implant dentistry’라는 주제의 특강을 진행했다.

각 연자들의 강연에서 CMI 임플란트를 이용한 새로운 CMI 컨셉과 SCA, SLA, FR, SR Kit를 이용한 advanced technique, CTi-mem과 ACM을 이용한 GBR technique 등이 소개됐는데, 참석한 100명의 원장들은 네오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새로운 concept들에 대해 감탄사를 남발했다.

둘째날인 23일에는 허영구 원장이 주관해 Hands-on course가 진행됐는데, 70명의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 코스에서는 네오의 모든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그동안 쌓여있던 궁금증들을 해결했다.

특히 SCA, SLA technique과 CTi-mem을 이용한 GBR은 태국 원장들의 고민을 덜어주었고, 이들은 한국기술의 우월성에 대해 다시 한번 감탄했다.

네오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이론만이 아닌 실제로 태국 개원의들이 할 수 있는 technique을 선보임으로써 태국 치과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켰다“면서 ”이번 태국 심포지움을 시작으로 동남아 지역에 좀 더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