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진료 차별화’ 명쾌한 해답 제시한다
상태바
‘치과진료 차별화’ 명쾌한 해답 제시한다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1.09.19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6일~11월 10일 매주 목요일 가이드세렉세미나…덴티스가이드·캐드캠 이용한 최신 술식 대공개

 

▲ 주상돈 원장
(주)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오는 10월 6일부터 11월 10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30분부터 10시까지 대구 예치과 세미나실에서 덴티스가이드(Dentis GUIDE)와 세렉 캐드캠(CEREC CAD/CAM)을 이용한 최신 술식을 공개하는 제5차 가이드세렉세미나를 진행한다.

차별화된 술식과 포괄적 치료가 절실한 개원가를 위해 명쾌한 해답을 제시한다는 가이드세렉세미나는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대구예치과 주상돈 원장이 연자를 맡고 있으며, 이번 세미나가 올해 마지막 강연인 만큼 등록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Guided implant surgery, CAD/CAM, 물방울레이저 잇몸수술 등 는 어려운 개원환경에서의 차별화된 진료법이 제시된다.

덴티스가이드를 이용해 1시간 만에 끝내는 전악 임플란트 수술 및 당일 임시치아 수복, 세렉을 이용해 1시간 만에 끝내는 쿼드란트 치아 수복, 물방울 레이저를 이용한 저통증 치주박리소파술 등이 그 해답이다.

특히 덴티스가이드 Live surgery와 세렉 및 물방울레이저 데모를 통해 임상정보를 제공하는 등 실습위주의 연수회로 진행될 예정이라 참가자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아울러 연수회 마지막 일정인 6강에서는 치과경영에 대한 외부 전문가 초청 특강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덴티스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참가자들이 차별화된 진료와 치과경영 기법을 도입해 포괄적 치료계획으로 보다 나은 진료서비스를 갖출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라면서 “진료의 차별화가 절실한 개원가에 명쾌한 해답이 제시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문의. 053-257-834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