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TS 3종 No-mount 제품 출시
상태바
오스템, TS 3종 No-mount 제품 출시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1.09.27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S Fixture 모든 사양 라인업 구축…유저, 다양한 제품 선택 가능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가 다음달 4일 TS임플란트 3종에 대한 No-mount 제품을 출시한다.

오스템은 이번에 TSⅡ, TSⅣ, TS Ultra-Wide 제품에 대해서 No-mount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TSII부터 TSIII, TSIV, TS Ultra-Wide까지 전 TS 사양에 대해 Pre-mount와 No-mount의 Line-up이 구축됐다.

이번 TS No-mount 출시는 기존 RBM Mount 타입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TS No-mount를 기다리던 유저 및 TS Fixture 에 관심을 갖고 있던 유저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또한 오스템 기존 유저의 경우 TS Line-up 내에서 다양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는 데 큰 의미가 있다.

오스템은 2010년 3월에 출시한 TSIII 임플란트를 통해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SLA 표면을 적용했고, TSIII의 경우 작년 3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 25만개를 돌파했다.

TS 임플란트는 치과의사들 사이에서 임플란트의 디자인적 측면과, 앞선 표면기술을 최고의 Quality로 조화시킨 임플란트라는 평을 받고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이번 3종의 No-mount 출시를 통해 시장에서 선도적 지위를 더욱 공고히 굳히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