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획기적 제품에 중동 치의도 매료
상태바
네오 획기적 제품에 중동 치의도 매료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1.09.27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바논 International meeting 참석…중동시장 공략 교두보 확보

 

(주)네오바이오텍(대표이사 허영구 김인호 이하 네오)가 지난 22일부터 24일 레바논 베이루트에서 열린 ‘Beirut International Dental Meeting’(이하 BIDM)에 참가해 중동 치과의사들의 관심을 이끌어 냈다.

중동 치과의사 1,500여 명이 참석한 이번 미팅에서 네오는 CMI implant와 Sinus-lift Kit(SCA, SLA Kit), Fixture Remover, GBR series(CTi-mem, ACM)을 전시했으며, 참가자들은 네오의 제품들에 초미의 관심을 나타낸 것으로 알려졌다.

Sinus approach를 고난이도 테크닉이라고 생각하던 중동치의들에게 쉽고 안전하게 접근할 수 있는 네오의 SCA, SLA Kit는 획기적인 제품으로 평가받았다.

무거운 주제를 많이 다루었던 이번 미팅에서는 연자급들의 치과의사들이 네오 부스를 방문했으며, Internal sinus-lift를 강의했던 한 연자는 SCA Kit 설명과 핸즈온을 직접 해보고 네오의 기술력에 감탄하며 현장에서 Kit를 바로 구매키도 했다.

또한 간단하고, 빠르게 자가골을 채취할 수 있는 ACM은 직접 hands on을 해보고 놀라움을 표현하며, 수 십 명의 의사들이 현장에서 바로 구매키도 했다.

Customized Titanium membrane인 CTi-mem도 oral surgeon들과 높은 수준의 치의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네오 관계자는 “이번 meeting을 통해 중동치의들의 시술 수준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다”면서 “현장 매출뿐만 아니라, 레바논, 시리아 지역 딜러도 확보해 중동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