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SELECTION-J 알지네이트 출시
상태바
신흥, SELECTION-J 알지네이트 출시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1.10.11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맞춤형 알지네이트 인상재로 주목…GAMEX 2011 런칭 이벤트 풍성

 

신흥이 까다롭게 엄선해 고객맞춤형으로 선보이는 ‘High Quality, Good Price’ 치과재료 브랜드 SELECTION에서 새로운 신제품 SELECTION-J Alginate를 선보인다.

SELECTION은 매일 사용하는 치과재료를 선택함에 있어 품질과 가격 사이에서 늘 고민하게 되는 개원의들의 실질적인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가격과 품질 모두를 만족시키는 합리주의 Dental Product를 표방하며 새롭게 출시된 치과재료 브랜드이다.

신흥은 치과재료 각 부문별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가장 경쟁력 있는 가격에 제공할 수 있는 제조역량을 갖춘 회사를 선택해, 국내 생산 제품은 SELECTION-K(근관세척제 및 임시근관충전재 EndoPrep, EndoPex, EndoPaste), 유럽지역 생산 제품은 SELECTION-E(교합지), 미국 생산 제품은 SELECTION-U(젤 에치)라는 이름으로 각각 구분해 지속적으로 새로운 제품라인을 선보여 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SELECTION-J 알지네이트 인상재는 수십 년 간의 알지네이트 개발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일본 제조사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품질과 가격 모두를 꼼꼼하게 따지는 합리적인 국내 고객의 니즈에 꼭 맞는 알지네이트를 만들기 위해 수많은 샘플테스트를 거쳐 탄생된 고객 맞춤형 제품이다.

SELECTION-J Alginate의 가장 큰 강점은 부드러운 핸드 믹싱감을 꼽을 수 있다. 입자가 매우 고와 기포나 얼룩이 생기지 않고, 시중의 그 어떤 알지네이트 보다 부드럽게 믹싱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인상 채득 시에도 마진이 흐트러지지 않고 정밀하게 구현되며, 석고를 부었을 때에도 표면이 거칠지 않고 매끄럽게 재현된다.

기존의 스피아민트향이 어린이들에게 강하게 작용했던 점을 감안, 달콤한 딸기향을 첨가해 좀 더 부드럽고 상큼한 스트로베리 민트향으로 개선해 환자들의 불편함을 적극 개선했다는 점도 눈에 띈다.

뿐만 아니라, 기존 인상재에 비해 믹싱시간과 세팅 및 경화시간(1분 55초)이 짧아져, 환자들이 기다리는 시간을 줄인 것도 큰 장점 중 하나이다.

신흥은 오는 23일 개최되는 GAMEX 2011 전시회를 통해 본격적으로 제품으로 런칭하며, 런칭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놓고 있어 더 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SELECTION-J Alginate 런칭 기념 EASY MIXING 이벤트에 참여하면, 참가자 전원에게 체어소독제인 FreshLine ChairSafe를 제공하며, SELECTION-J Alginate 5㎏ 구매 시 알지네이트 인상재 보관용기나 임프레션 메탈 트레이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제조사에 상관없이 임시 근관충전재 빈 시린지를 반납하면, SELECTION-K EndoPaste와 EndoPex, EndoPrep 구매 시 일정 금액을 보상해주는 SELECTION-K 보상판매도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제품문의는 080-801-1577~8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