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동유럽 임플란트시장 진출 박차
상태바
네오, 동유럽 임플란트시장 진출 박차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1.10.14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슬로바키아 SDD 2011 참가…SCA kit·SLA kit·ACM 호평

 

(주)네오바이오텍(대표이사 허영구, 김인호 이하 네오)이 동유럽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네오는 지난달 23일부터 슬로바키아의 수도인 블라디슬라바에서 개최되는 SDD 2011(Slovakia Dental Day 2011)에 참석해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이번 SDD 2011 전시회 기간에는 전시장 별관에 약 300여 명의 dentist가 참여하는 congress가 3일 동안 진행됐다.

네오 관계자는 “비록 인구가 천만이 안 되는 작은 국가이긴 하지만, 인접한 체코 및 주변 동유럽국가의 Dental boom으로 인해 생각보다는 치과시장이 많이 발전돼 있는 것을 볼 수 있었다”고 전했다.

네오는 이번 SDD 2011 전시회에서 SCA(Sinus Crestal approach)kit와 SLA(Sinus Lateral Approach)kit 그리고 ACM(Auto Bone chip maker)을 전시해 좋은 호응을 얻었다.

특히, 선진국과 달리 Sinus lifting에 경험이 부족하거나 혹은 알고는 있으나 두려움이 있는 초보 치과의사에게는 네오의 Sinus kits는 더없이 적합하고 용이한 제품이었다. 초보자도 할 수 있는 Sinus lift 시술은 네오의 제품만이 보유한 특별한 장점이기 때문이다.

또한 네오는 현장 부스 전시를 통해 우수한 기술력을 슬로바키아 의사들에게 홍보함은 물론, 현장 핸즈온을 적극적으로 실시하는 등 동유럽 시장의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