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한 가을! 서치 삼각산서 단합 도모
상태바
청정한 가을! 서치 삼각산서 단합 도모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1.10.17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회 삼각산 회원 등반대회 성료…회원 및 가족 350여 명 즐거운 산행

 

청정한 가을하늘 아래 가족들과 함께 삼각산을 오르며 이곳저곳 울긋불긋 져 있는 단풍 풍경을 만끽하다보면, 유디니 불황이니 골치아픈 일상에서 벗어날 수 있어 좋다!!

▲ 서치 정철민 회장
서울시치과의사회(회장 정철민 이하 서치)가 지난 16일 오전 9시30분부터 제4회 삼각산 환경지키기 자연사랑 치아사랑 회원 등반대회를 개최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이번 등반대회에는 서치 임원을 비롯해 임용준 대의원총회 의장, 강충규 서치신협 이사장, 서울시치과기공사회 김장회 회장 등 내외빈이 함께 했으며 회원 및 가족, 스텝 등 350여 명이 참가해 가을등반의 향취를 만끽했다. 특히 이번 대회를 후원한 강북구청 박경수 청장이 등반을 직접 함께 해 눈길을 끌었다.

참가자들은 오전 9시30분 우이동 옛골토성 앞에서 집결, 등록과 간단한 기념식, 스트레칭을 마친 후 등반을 시작했다.

기념식에서는 정철민 회장의 인사말과 박경수 강북구청장의 환영사, 이재석 후생이사의 산행코스 설명이 진행됐는데, 정철민 회장은 “등산을 하며 건강도 챙기고, 청정한 가을하늘 아래 단풍도 만끽하며, 에너지를 충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참가자들은 우이동계곡과 소귀천공원지킴터, 소귀천 계곡을 거쳐 반환점인 대동문에 도착해 휴식을 취한 후 진달래능선으로 하산했으며, 우이동 옛골토성에서 점심식사와 함께 경품행사를 진행했다.

한편, 서치는 이번 행사에 필립스전자 가전제품 등 참가자들을 위한 푸짐한 경품을 마련해 증거움을 선사했으며, 초·중·고교 자녀에게 등반로 주변환경 정화 봉사활동 인정서를 교부키도 했다.

▲ 출발 전 스트레칭 하나둘! 하나둘!
▲ 엄마, 꼬마들도 하나둘! 하나둘!
▲ 대동문으로 출발!!
▲ 하산후 점심식사를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