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지부, 걷기대회로 해운대 환경사랑 실천
상태바
부산지부, 걷기대회로 해운대 환경사랑 실천
  • 박은아 기자
  • 승인 2011.11.02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30일 110여명 치과의사들 해운대 일대 걸으며 쓰레기 수거활동 참여…자선 경매도 실시

 

부산광역시치과의사회(회장 고천석 이하 부산지부)는 부산치과의사신용협동조합(이사장 문성훈)과 공동으로 지난 10월 30일 해운대 팔레드시즈 광장에서 제10회 치과의사 자연보호 걷기대회를 개최했다.

총 110여명의 회원이 참여한 이번 걷기대회는 오전 10시 팔레드시즈 광장을 출발해 문텐로드를 지나는 2시간 정도 코스로 진행됐으며 참가자들은 걷기와 함께 해운대 일대 쓰레기를 수거하는 환경캠페인을 실천하기도 했다.

이날 행사에는 부산지부 회원을 비롯해 대한치과의사협회 마경화 상근부회장, 울산시치과의사회 남상범 수석부회장, 경상북도치과의사회 권오흥 회장, 대구시치과의사회 박관식 부회장, 경상남도치과의사회 황상윤 회장, 부산대학교 치의학전문대학원 정태성 원장·한상욱 동창회장 등 치과계 내빈들이 함께 참여했다.

걷기대회 후에는 기념식과 함께 불우이웃돕기 기금 마련을 위한 치과기자재 경매가 실시됐으며 모든 행사 후에는 참가자들이 식사를 하며 담소를 나누기도 했다.

부산지부 고천석 회장은 "치과의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단합을 도모하고 우리가 살고 있는 부산의 명소 해운대 일대의 자연보호 캠페인도 실천할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