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치과병원 홍보브로슈어 세계가 극찬
상태바
서울대치과병원 홍보브로슈어 세계가 극찬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1.11.29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비니지스대상(IBA)서 본상 수상…한국 치과의료 수준 알리는 계기

 

서울대학교치과병원(원장 김명진)이 제작한 홍보브로슈어 ‘The best and most trusted dental service'가 국제비즈니스 대상(International Business Awards)에서 본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2011년 국제비즈니스대상은 미국, 터키, 영국 등 50여개 나라에서 3천여 작품을 출품한 가운데 이룬 쾌거로 대한민국 국가중앙치과병원의 위상과 치과의료 수준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됐다.

국제비즈니스대상(IBA)은 전 세계의 기업과 조직들이 한 해 동안 펼친 경영 성장·홍보 등의 사업 활동을 5개 부문 총 131개 분야에 걸쳐 시상하는 비즈니스 분야의 유일한 국제대회이다.

‘비즈니스 분야의 오스카상’(the business world's own Oscar Awards)이라 불릴 만큼 그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

올해 국제비즈니스대상 시상식은 지난 10월 아랍에미레이트 아부다비에서 개최됐으며, 한국시상식은 지난 28일 2시 30분, 서울 프레스센터 외신기자클럽에서 열렸다.

올 해 3월 발간한 서울대학교치과병원 홍보 브로슈어는 치과병원 의료의 특수성과 전문성을 알리고, 비전과 발전방향을 홍보하는데 초점을 맞춰 제작됐으며, 국문과 영문이 함께 들어간 형식으로 제작돼 활용도를 높였다.

김명진 병원장은 "국제대회에서 수상을 하게 돼 기쁘며, 이번 스티비 어워드 수상에 걸맞도록 앞으로도 국내 치과의료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데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적극 활용하겠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