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코텍 1회 딜러 미팅 개최
상태바
오스코텍 1회 딜러 미팅 개최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5.02.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 이식재 관련 주제로 세미나도

(주)오스코텍(대표이사 김정근)이 지난 19일 서울힐튼호텔에서 제1회 딜러 미팅을 개최했다.

전국 50여 명의 취급점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오스코텍 딜러 미팅에서는 국내 유명 연자의 골 이식재 관련 강의와 간담회 및 만찬이 진행됐다.

골 이식재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된 강의에서 임창준 원장(이엔이치과, 이엔이임플란트연구소장)은 골 생물학(Bone Biology)에 관한 자세하고 이해가 쉬운 이론 강의와 풍부한 임상자료 소개로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또한 만찬과 함께 진행된 간담회에서는 관련 업계의 정보를 공유하고 취급점들의 애로점, 건의사항 등을 수렴키도 했다.

오스코텍이 취급점들과의 상호 협력과 친목 도모를 위해 준비한 이번 행사는 1회부터 예상 외의 큰 호응을 얻음으로써 향후 치과 관련 업계의 주요 행사로 자리잡을 것으로 전망된다.

오스코텍 김정근 이사는 "준비가 미흡했지만 기대 이상의 호응을 얻어 만족스럽다"면서 "앞으로도 오스코텍의 중요한 연례행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해마다 지속적으로 개최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김 이사는 "유명 연자 초청 강연, 우수 업체 포상 등 다양한 이벤트로 취급점 관계자들의 폭 넓은 참여를 유도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