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 구강건강 숨은 지킴이를 찾습니다
상태바
장애인 구강건강 숨은 지킴이를 찾습니다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2.01.03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 16일까지 장애인 치과진료 봉사 등에 수상자 추천 접수…2월 22일 시상식 예정

 

재단법인 스마일(이사장 김우성 이하 스마일)은 오는 16일까지 ‘2012 제6회 스마일 시상식’ 수상자를 추천받는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스마일시상식은 장애인의 구강건강 증진을 위해 활동 중인 복지기관 및 치과계 봉사자의 활동을 격려하고, 이를 활성화하기 위해 2007년부터 진행돼 왔다.

시상식 수상자 추천은 장애인의 구강 건강 증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해오고 있는 구강보건관리 우수기관과 개인 및 단체 봉사자 부문으로 나눠지며, 구강보건관리 우수기관의 추천 대상에는 구강관리 프로그램 및 치과진료를 진행 중인 장애인 생활시설, 복지관, 특수학교 등 장애인 관련 각종 사회복지단체가 포함된다.

개인 및 단체봉사자 부문에는 장애인 치과 진료 및 구강관리 프로그램 등 장애인의 구강 건강 증진을 위해 다양한 곳에서 봉사 중인 치과계 봉사자 개인 및 단체를 추천할 수 있다.

수상자 추천서 양식은 홈페이지(http://www.smilefund.org) 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기타 관련 문의는 전화(02-757-2835 곽미리 사회복지사)로 하면 된다.

이번 시상식은 오는 2월 22일 스마일 창립기념식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시상식 개요 및 기타사항은 아래와 같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