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 오는 22일 8주년 기념 ‘아주좋은날’
상태바
스마일, 오는 22일 8주년 기념 ‘아주좋은날’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2.02.08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후 6시 외환은행 본점서 시상식 및 기념식…홍보대사 이희아 피아니스트 연주회 등 부대행사 예정

 

재단법인스마일(이사장 김우성 이하 스마일)은 오는 22일 오후 6시부터 외환은행 본점 4층 대강당에서 ‘2012 스마일시상식 및 창립 9주년 기념식’을 진행한다.

스마일 창립 9주년 기념식으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장애인 구강건강 증진을 위해 묵묵히 봉사해온 치과계 봉사자와 구강관리 우수 복지기관에 대한 제6회 스마일 시상식도 거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스마일 이사진의 이·취임식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참고로 스마일은 2003년 2월 22일 창립 이래 장애인 구강건강증진을 위해 ▲전국 저소득 장애인 보철지원 사업 ▲전신마취 하 치과진료비 지원 사업 ▲장애인치과진료관련 자료 지원 사업 ▲장애인 치과진료 상담 ▲장애인치과진료네트워크 ▲장애인 구강보건 시청각자료 개발 및 보급 등의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스마일의 홍보대사이자 네 손가락 피아니스트로 알려진 이희아 피아니스트의 멋진 연주로 시작될 예정이다. 이희아 피아니스트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나누고 싶다”면서 “삶의 아픈을 겪고 있는 모든분들에게 아름다운 선율을 들려드리고 싶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스마일 김우성 이사장도 “스마일이 지난 9년간 저소득 장애인들의 구강건강 증진을 위한 사업에 매진할 수 있었던 것은 후원회원들과 봉사자들의 관심 덕분이다”며 “앞으로 더 발전적인 스마일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에는 재단 사무국(02-757-2836 담당 김민경 사회복지사)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