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G.B.R 완전정복 'Neo GBR Kit' 출시
상태바
네오, G.B.R 완전정복 'Neo GBR Kit' 출시
  • 박은아 기자
  • 승인 2012.02.23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BR 이후 골 변형 방지 및 수평·수직골 형성 가능…G.B.R 시술 대중화 기여

 

㈜네오바이오텍(대표이사 허영구 김인호)이 G.B.R 완전정복을 위한 'Neo GBR Kit'를 출시했다.

▲ Neo GBR Kit 케이스
Neo GBR Kit는 Bone Defect 구간에 Tent screw를 식립해 Proximal쪽으로 Membrane을 1차적으로 고정한 뒤 2차 고정은 Lateral 쪽 Membrane에 Fixing screw로 완전히 고정하는 방식으로 GBR 이후에 골이 변형 되는 현상을 방지해 줌과 동시에 수평, 수직골 형성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Tent screw는 기존에 없던 제품으로 최대 11mm 깊이의 Defect와 Wide Defect 구간에 식립 한 뒤 Tent screw 헤드에 Cover screw를 체결해 membrane을 고정하는 방식이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기존에 Block bone graft를 하거나 Implant를 포기해야 했던 Case의 시술이 가능해져 앞으로 G.B.R 시술이 대중화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또한 기존 CTi-mem에 Tent screw와 Fixing screw를 쉽게 체결할 수 있도록 제작된 New CTi-mem도 출시해 임상에서의 편리성이 한층 더해졌다.
 
㈜네오바이오텍은 "세계 최초 맞춤형 Titanium membrane인 CTi-mem(CustomizedTitanium membrane)과 자가골 채취기구 ACM(Auto Chip Maker), Neo GBR Kit로 G.B.R을 완전히 정복할 수 있는 GBR Total Solution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개발을 통해 GBR Total Solution을 제공하고 일반 로컬치과에서도 안전하고 편리하게 G.B.R을 할 수 있도록 크게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 Neo GBR Kit 구성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