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음·진동 최소화 아쿠아픽 프라임 출시
상태바
소음·진동 최소화 아쿠아픽 프라임 출시
  • 박은아 기자
  • 승인 2012.02.24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쿠아픽, 기존 제품보다 향상된 성능 ‘아쿠아픽 프라임’ 출시…한정수량 50% 할인 이벤트

 

국내 대표적인 구강세정기 아쿠아픽의 성능을 한층 향상시킨 아쿠아픽 프라임(고급형 명품)이 출시됐다.

▲ 아쿠아픽 프라임
현재 아쿠아픽은 각종 온·오프라인 매장 및 홈쇼핑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이며 5천여개 치과에서 사용되는 등 국내 구강세정기 부문에서 추천 1위에 랭크 되어 있는 제품이다. 아쿠아픽은 강한 맥동수압으로 1분에 1,800회 가량 물이 분사돼 칫솔이 닿지 않는 입안 구석구석까지 깨끗하게 세정해 주며, 수압 조절이 가능해 구강 상태와 나이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아쿠아픽 프라임은 4인 가족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노즐세트 구성과 850ml의 대용량 물통을 탑재하고 있으며 저소음과 저진동으로 기존 제품의 문제점을 한층 개선했다.

㈜아쿠아픽 이계우 대표는 "수년간의 연구와 테스트를 통해 완성시킨 아쿠아픽 프라임은 명품이라는 이름이 아깝지 않을 정도"라며 "치과 원장님들의 관심과 추천으로 아쿠아픽이 대한민국 최고 브랜드로 성장한 만큼 보다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업그레이드 된 제품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현재 ㈜아쿠아픽은 아쿠아픽 프라임 출시를 기념해 50% 할인된(239,000원->119,500원) 가격에 제공한다. 동 가격할인은 치과의사와 스탭을 대상으로 한정수량만큼 진행된다.

문의. 1588-280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