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뉴월드덴탈, 'MaxFix implant' 출시
상태바
(주)뉴월드덴탈, 'MaxFix implant' 출시
  • 박은아 기자
  • 승인 2012.03.05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신세기 메디텍과 공동 개발로 임플란트 전문기업 재탄생…수직증강 우수증례 공모전도 개최

 

(주)뉴월드덴탈이 (주)신세기 메디텍과 공동 개발한 'MaxFix implant'를 런칭하고 임플란트 전문 기업으로 재탄생했다.

두 기업은 양 기업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임플란트와 보철 분야 제품을 집중적으로 연구하는 공동개발팀을 꾸려왔으며 이번에 첫 연구 성과로 임플란트 형태와 수술방법을 획기적으로 발전시킨 5종류의 임플란트를 개발, MaxFix implant를 출시하게 됐다.

최대치를 뜻하는 'MAX'와 고정을 뜻하는 'Fix'가 결합된 'MaxFix implant'는 임플란트의 지향점인 최대 고정을 목표로 개발된 제품으로 식립 디테일을 개선하고 타 보철분야와 연계가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주)뉴월드덴탈 황정빈 대표는 "MaxFix implant라는 자체 브랜드를 갖게 됨으로써 임플란트 분야의 신 지식을 신속히 기술에 적용할 수 있는 임플란트 전문기업이 됐다"며 "앞으로 국산 임플란트 점유율 증가에 따른 국내 임플란트 시장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주)뉴월드덴탈은 이르면 4월 경 MaxFix implant 디자인 및 제품을 공식적으로 발표할 예정이며, (주)신세기 메디텍의 EST, SST, IST, IT 등 기존 임플란트 제품군 4종류도 판매할 예정이다.

현재 (주)뉴월드덴탈은 웹쇼핑몰(www.graft.kr)을 통해 골과 치주 조직 대체재인 Cerabone과 BCP 등을 판매 중이며, 올해 3월부터는 임플란트 관련 제품도 온라인 상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한편 (주)뉴월드덴탈은 웹쇼핑몰(www.graft.kr)에 가입한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세라본을 이용한 수직증강 우수증례를 시상하는 '2012 CERABONE AWARD'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우수증례를 출품코자 하는 치과의사는 해당 증례 사진과 히스토리를 정리해 CERABONE AWARD 카페(http://cafe.daum.net/cerabone)에 등록하면 된다.

우수증례에 선정되면 1,000만원의 상금을 받게 되며 시상식은 오는 12월 1일 예정된 bone&tissue day에서 이뤄진다. 2012 CERABONE AWARD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카페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