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지 않은 '불소 바니쉬' 아이들도 좋아해
상태바
맵지 않은 '불소 바니쉬' 아이들도 좋아해
  • 박은아 기자
  • 승인 2012.04.20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더존월드, 맛과 향 개선한 Flor-Opal Varnish WHITE 절찬리에 판매 중…5월말까지 특별할인

 

기존 불소바니쉬와 달리 맵지 않고 노랗지 않은 신개념의 불소바니쉬가 개원가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주)더존월드가 수입하는 Ultradent社(미국)의 'Flor-Opal Varnish WHITE'(플로-오팔 바니쉬 화이트)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향(Bubble Gum, Mint 향)이라 진료 시 거부감이 없으며, 적용 후에도 기존 제품들처럼 노랗지 않아 심미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 Flor-Opal Varnish WHITE
또한 기존 바니쉬 제품은 일회용 브러쉬 타입이라 사용 중 쉽게 굳을 수 있고 교차감염의 우려가 있었지만 Flor-Opal Varnish WHITE는 두 개의 시린지로 섞는 방식이라 위생적이고 내용물이 보다 부드럽게 혼합된다는 장점이 있다.

더존월드 관계자는 "Flor-Opal Varnish WHITE는 5% Sodium Fluoride를 함유하며 불소의 지속적인 방출 뿐 아니라 유지력도 우수하다"며 "법랑질 탈회예방과 교정 브라켓 주변 충치 예방에 특히 효과적이라 소아치과 뿐 아니라 교정치과에서도 반기고 있다"고 설명했다.

더욱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REALITY에서도 4 Star Award를 받는 등 그 우수성을 객관적으로 증명 받기도 했다.

실제 개원가에서 동 제품을 사용하는 원장들은 '교합면 및 인접면 적용이 쉬우며 사용방법이 간편하다' '향이 좋아 환자에게 거부감이 없다' 'Cervical Abrasion Case에서 충치예방 및 Sensitivity 경감을 기대할 수 있어 좋다'고 평가하고 있다.

현재 ㈜더존월드는 한정 수량으로 5월 말까지 Flor-Opal Varnish WHITE 2Kit 구매 시 30%를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단, 한정된 수량으로 10개 이상 구매는 불가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