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진계 인공치아 ‘Vipi Dent Plus’ 출시
상태바
레진계 인공치아 ‘Vipi Dent Plus’ 출시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2.04.24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덴탈 “높은 강도 지닌 2겹의 레진치”…착색·변색 현저히 줄이는 장점

 

㈜신덴탈(대표 신봉희)이 나노공학기술을 적용한 레진계 인공치아 ‘Vipi Dent Plus’를 새롭게 선보인다.

‘Vipi Dent Plus’는 DLC(Double Cross Linked) 고분자 이중결합구조로 만들어진 높은 강도를 지닌 2겹의(Multiple layer) 레진치이다.

Vipi Dent Plus은 물리화학적 특성을 바탕으로 높은 마모저항성을 지니며 색안정성도 탁월해 환자의 의치 착용 시 발생할 수 있는 착색이나 변색 등을 현저하게 줄일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특히 이 제품은 연령대별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해부학적인 33도 교두각도의 형태와 크기, 색조가 준비돼 있으며 치조골 흡수가 심해 ridge가 거의 없는 총의치 환자에게 적용되는 0도(무교두) 레진치도 공급돼 구강 저작 및 교합기능과 심미적 만족을 줄 수 있어 안모의 균형을 되찾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의치상용 레진과의 화학적 결합도가 좋아 의치 사용 시 레진치가 탈락하는 현상을 줄여줄 뿐만 아니라 진료 시나 보철물을 제작하는 기공과정도 편리하며 환자에게는 편안한 의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Vipi Dent Plus의 사용방법은 색조와 몰드차트가이드에 따라 적절한 형태와 크기, 색조를 선택해 구강구조나 교합상태에 따라 편리하게 배열할 수 있으며 의치상용 레진과 함께 중합한 후 최종 연마 광택과정으로 마무리한다.

사용 시 주의할 점은 알칼리산 등 다른 물질과 오래 접촉되지 않도록 하고, 재료 보관 시는 직사광선을 피하고 열에 가까이 두지 않는 것을 권장한다.

포장은 전치 14조, 구치 10조가 한 박스 구성되었고 색조는 밝은계열의 59번부터 어두운색 81까지 다양하게 공급되며 경제적인 가격으로 합리적인 레진계 인공치아 선택에 큰 도움을 줄것으로 기대된다.

기타 문의사항은 신덴탈(02-757-690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