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대회 모인 연아인 '모교사랑 자랑'
상태바
골프대회 모인 연아인 '모교사랑 자랑'
  • 박은아 기자
  • 승인 2012.05.02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세치대 동문회, 4월 29일 130여 동문 참여로 골프대회 성료…자선기금 모금도

 

연세대학교 치과대학동문회(회장 김지학 이하 연세치대 동문회)가 지난달 29일 경기도 여주 신라CC에서 개최한 제13회 동문회장배 골프대회에 130여명의 동문이 참여하며 성황을 이뤘다.

특히 이날 골프대회에는 김지학 동문회장을 비롯한 동문들과 함께 정갑영 연세대 총장, 홍복기 행정·대외부총장, 김영환 국회의원, 연세치대 권호근 학장, 대한치과의사협회 홍순호 부회장, 서울시치과의사회 정철민 회장, 강원도치과의사회 이승우 회장, 경기도치과의사회 전영찬 회장 등 주요 내외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A조와 B조, 여자부 등 3팀으로 나눠 진행된 이번 대회에서 A조 정충명(13기) 동문, B조 김상수(20기) 동문, 여자부 서정화(22기) 동문이 각각 우승을 차지했으며 메달리스트의 영광은 김영빈(4기) 동문에게 돌아갔다.

기수별 대항전에서는 20기, 22기, 25기가 각각 1, 2, 3위를 차지했으며, 수상 기수들이 상금 전액을 동문회 발전기금으로 내놓아 동문들의 박수를 받았다.

또한 이날 대회에서는 별도로 자선기금을 모금했으며 모여진 기금은 장애인 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김지학 동문회장은 "바쁜 가운데 시간내서 참여해준 동문들에게 감사의 맘을 전한다"며 "2015년 연세치의학 100주년을 앞두고 오는 9월에 용평에서 개최되는 연아페스티발에도 많은 참여와 관심 보여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