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중접경 역사기행 참가 신청하세요~”
상태바
“조중접경 역사기행 참가 신청하세요~”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2.06.08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원본부, 8월 26일~31일 진행될 15주년 기념 역사기행 참가자 모집…선착순 40명 마감 예정

 

(사)어린이의약품지원본부(이사장 홍경표 이하 지원본부)가 2012년 단체 설립 15주년을 맞아 ‘조중접경 역사기행-어제를 걸으며 내일을 보다’라는 타이틀의 특별기행을 기획하고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이번 역사 기행 일정은 오는 8월 26일부터 31일까지 5박 6일간 진행되며, 연길, 용정, 훈춘, 도문, 백두산, 통화, 집안, 환인 등 북한과 중국 접경 지역, 항일 투쟁 현장 등을 둘러볼 예정이다. 아울러 백두산 산행, 고구려 역사 유적지 방문 등 다양한 역사 기행도 함께 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기행에서는 불교문화연구소 최연 소장의 특별강연도 마련돼 참가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

홍경표 이사장은 “남북 당국 간의 경색으로 인도적 대북 지원 사업이 정상추진되지 못하고 있는 현실에서 의미있는 기행이 될 것”이라면서 "중국과 북한의 접경지역을 둘러보며 과거의 아픈 민족사를 되돌아보고 통일을 고민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행 참가자는 선착순 총 40명까지 마감되며, 지원본부 홈페이지(http://www.healthchild.org)나 이메일(ujh70@paran.com), 전화(02-744-9756)로 신청 가능하다. 이번 역사기행 경비는 중국비자 발급 비용을 포함해 총 135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