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X 2012 덴탈비타민 ‘혜택 맘껏’
상태바
SIDEX 2012 덴탈비타민 ‘혜택 맘껏’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2.06.26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활용 만점! 혜택 빵빵! 비타민 쿠폰 ‘쏠쏠’…전시장 Tour Guide 역할 ‘톡톡’

 

‘덴탈비타민’이 SIDEX 2012 전시회를 통해 또 한 번 빛을 발했다.

‘Real Benefit for Dental Family’란 슬로건으로 치과계 다양한 혜택과 유용한 정보를 서비스해 오고 있는 ‘덴탈비타민’은 이번 SIDEX 2012를 맞이해 차별화된 회원 혜택과 전시장 구석구석의 알찬 투어 정보로 전시장의 필수 코스로 확실히 자리매김 했다.

특히 이번 SIDEX 2012를 앞두고 모바일 웹(m.dentalvitamin.com)을 새롭게 오픈하며, 스마트폰으로 전시장 부스 위치 및 부스별 각 종 프로모션 정보를 바로 안내 받고, 실시간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해 회원들의 편의성을 더욱 향상시켰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덴탈비타민’은 ‘SIDEX 2012 Tour Guide’를 제작·배포해 체험, 이벤트, 신상품, 할인 코스별 맞춤 동선 및 상세 정보를 제공하는 등 고객 맞춤 정보로 전시장의 네비게이션 역할을 톡톡히 했다.

회원 혜택도 더욱 다양해져, ‘신규 가입’ 및 ‘정보 업데이트’ 회원에게 부스별 각종 쿠폰을 모은 ‘비타민 쿠폰’ 10종 세트와 FreshLine Dental Mask 1통을 증정하고, 덴탈비타민 스카이 라운지에서 시원한 음료 및 간단한 다과와 함께 편안하게 쉬어 갈 수 있도록 했다.

‘비타민 쿠폰’에는 23일과 24일 양일간 제공된 ‘브런치’ 쿠폰과 FreshLine 신상품 가득 담은 샘플팩, 핸드피스 수리 50% 할인권을 비롯해서, LION칫솔 & 치약 세트, SE BOND 브러쉬, Alpen Dia Bur, OneGloss PS, Shimstock, Mani Dia Bur, Aqua Ultra Tray & Light Body 등 각종 샘플이 포함됐다.

특히 Handpiece Repair 전문업체 ㈜덴탈허브에서 제공한 핸드피스 베어링 수리 50% 할인 쿠폰은 개원가에 큰 반향을 일으키며 가장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또한 덴탈비타민에서는 SIDEX 2012 기간 동안 오렌지 색상 아이템을 착용하고 덴탈비타민 부스를 방문하는 회원에게 싱싱한 오렌지를 제공하는 등 전시회의 즐거움을 배가시켰으며, 임상평가단 회원 ‘비타민 어드바이저’에게는 스텐 머그컵을 추가로 증정해 그 동안의 정성스런 임상평가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덴탈비타민 관계자는 “이번 SIDEX 2012전시회를 통해 고객이 원하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Real Benefit에 한 발 더 다가갈 수 있었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하고 참신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더 큰 만족을 서비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