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위즈덤, ‘근관치료 기초다지기’ 출간
상태바
덴탈위즈덤, ‘근관치료 기초다지기’ 출간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2.07.09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연자 최성백 원장 신간 큰 기대…근관치료 술식 Opening Access부터 Canal Filling까지

 

누구나 근관치료를 처음 시작할 땐 여러 시행착오를 겪게 된다. 이러한 시행착오를 줄이기 위해서는 많은 연습이 필요하다. 그리고 이를 위해서는 model practice를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

치아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 재료나 기구의 이해와 더불어 충분한 model practice를 통해 근관치료에 대한 자신감을 키워야 한다.

특히 보다 먼저 근관치료의 자신감을 충족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은 기초 이론에서부터 실제적인 임상팁까지 꼼꼼하게 기술되어 있는 지침서를 항상 곁에 두고 활용하는 것이다.

이러한 이유로 이번에 덴탈위즈덤에서 출간된 신간 『근관치료 기초다지기』(최성백 저)가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근관치료 관련 강연의 스타 연자로 잘 알려진 최성백 원장(파스텔치과)의 신간 『근관치료 기초다지기』는 Conventional endodontics을 기반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임상을 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실제적인 문제점과 해결 방법들을 보다 손쉽게 찾아보고 필요 시 바로 활용할 수 있도록 Access Opening부터 Canal Filling까지 순차적으로 기술돼 있다.

정가는 115,000원이며, 도서구임은 ㈜예낭아이앤씨(02-6366-2024, www.dentalseminar.co.kr)에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