틀니급여시대! 우수보철치의 도전하자!
상태바
틀니급여시대! 우수보철치의 도전하자!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2.10.22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철학회, 첫 우수보철치과의사 과정 지원자 모집…1년 1회 6개월 과정·오는 31일가지 선착순 50명

 

대한치과보철학회(회장 임순호 이하 보철학회)가 치과 전문학회로서는 처음으로 ‘우수보철치과의사 과정’을 개설, 2012~2013년도 지원자를 모집한다.

‘우수보철치과의사 과정’이란 1년에 한번 개설되는 6개월간의 집중적이고 심도있는 교육과정으로 엄선된 보철지식을 업그레이드 하고 환자에게 자신감 있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과정은 6개월 기간동안 30개의 온라인 강좌와 3회 이상의 오프라인 강좌를 수강하는 것으로, 과정을 이수하면 우수보철치과의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등록비는 150만원이며, 오프라인 강좌는 보수교육 점수 2점이 강좌마다 부여되고, 1년간은 춘추계 학술대회 등록비가 면제된다.

아울러 보철학회는 평생회원 제도를 운영 중인데, 과정 이수 후에는 연회비가 면제되는 평생회원이 될 수 있는 기회도 부여된다.

보철학회 김성균 연구이사는 “수년전 온라인 시스템을 구축해 회원들에게 온라인 교육 서비스를 제공해 왔는데, 계속해서 새로운 요구가 생긴다”면서 “회원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합한 충실한 교육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융합한 새로운 시스템을 개발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다음달부터 2013년 4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과정은 보철학회 정회원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고, 비회원도 가입 후 신청 가능하다. 신청기간은 오는 31일까지 선착순 50명이며, 문의는 보철학회(02-569-1525)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