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금으로 나눈 따뜻한 이웃사랑
상태바
폐금으로 나눈 따뜻한 이웃사랑
  • 안성욱 기자
  • 승인 2012.12.20 13:1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지부, 치과용 폐금속 사랑의 기부금 전달식…기부금 1천 8백여만 원 부산사회복지 공동모금회에 전액 기부

 

연말연시 소외된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한 치과의사들의 미담이 각박한 삶에 훈훈함을 더해줬다.

부산광역시 치과의사회(회장 고천석 이하 부산지부)는 지난 17일 치과의사회관에서 ‘치과용 폐금속 사랑의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부산지부 고천석 회장을 비롯한 박재형 총무이사 등 이사진과 부산사회복지 공동모금회 이정윤 사무처장, 김미정 모금팀장, 최동규 주임, 협력업체 관계자 참석한 가운데 열린 전달식은 부산지역 60곳의 치과가 동참해 모은 치과용 폐금속 기부금 1,8486,500원을 부산사회복지 공동모금회에 전달하는 식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부산사회복지 공동모금회에서는 참여한 치과에게 모두 기부금 영수증 발부하고 동참환자에게는 안내 문자를 발송해 안내키로 했다.

고천석 회장은 “올해는 시행 첫해로 참여 치과가 다소 적었지만 내년에는 협력업체와 더 노력해 보다 많은 기부금을 전달할 수 있도록 참여치과, 모금 방법과 홍보 방법 등을 다각도로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zxczxc 2012-12-20 22:15:19
사모님 카,지노 ㅂr카ㄹr를 즐기고 싶은데 강,랜이나 해,외원,정 나가기 힘드시죠?

내일 출근도 해야하고...카,지노 너무 하고픈데..

이럴때!! 집에서 즐길수 있어요!!

10만원이 한시간에 1억도 될수 있는 기적

4년 연속 무사고 ㅅ ㅏ ㅇ ㅣ 트

로얄 {CASINO} K K I S S 8 8.C 0 M 주소창에 공간빼고 넣으세요

실,시간 라,이브 생,방,송!! 고객님이 원하는 만족도!

서비스~최고의 시스템!

K K I S S 8 8.C 0 M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