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time Loading, 세계 치의 눈길 끌다
상태바
Anytime Loading, 세계 치의 눈길 끌다
  • 안성욱 기자
  • 승인 2013.02.20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 Dental XP Global Symposium 참가…SCA Kit 등 혁신제품에 부스 인산인해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김인호)의 혁신제품과 Anytime Loading 개념에 전 세계 치의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네오바이오텍은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Dental XP에 참가해 세계인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미국, 캐나다, 이탈리아, 브라질 등을 포함해 중남미, 북미 등 전 세계의 많은 나라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된 금번 Dental XP에서 네오바이오텍은 허영구 대표가 연자로 나서 Anytime Loading에 대한 개념을 강연해 참가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해외 유수 연자 중 하나인 Dr. Kent Hwang도 연자로 나서 다양한 임상지견을 펼쳐 주목받았다.

특히, 허 대표의 강연 이후 해외 치의들이 네오바이오텍 부스를 방문해 SCA kit을 비롯한 SLA kit, FR kit, SR kit, ACM, CTi-mem 등 네오바이오텍의 혁신제품에 대한 관심과 호평을 보내줬다.

또한, 부스내에서 SCA 및 SLA를 이용한 Sinus membrane손상 없이 상악동 거상술을 시연해 부스 방문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으며, Titanium membrane인 CTi-mem의 시술방법과 ACM의 stopper기능 및 bone basket기능을 이용해 간단하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자가골을 채취하는 시연도 많은 관심과 구매 문의가 쇄도했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이번 Dental XP를 통해 네오바이오텍 혁신적인 많은 제품들이 전 세계인들에게 뜨거운 반응과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켰다는 것에 고무적”이라며 “앞으로 끊임없는 혁신과 기술개발을 통해 전 세계인들에게 네오바 이오텍과 대한민국을 더욱 각인시킬 수 있도록 앞장서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