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Implant Global Training 코스 개최
상태바
신흥, Implant Global Training 코스 개최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3.04.03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란 Luna 임플란트 유저 대상…공장 투어 등 알찬 프로그램 큰 호응

 

㈜신흥이 SIS(Shinhung Implant System) Luna 이란 유저 대상으로 지난달 26일부터 31일까지 5박 6일 일정으로 ‘Training Course’ 등 다양한 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신흥은 지난 ‘SID 2012’ 심포지엄 일정에 맞춰 진행된 첫 번째 5개국 ‘Global Training Course’가 해외 치과의사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 이번에 이란 고객을 대상으로 두 번째 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연수 프로그램 첫날에는 ㈜신흥MST 원주공장을 방문해 30단계 이상의 세척과 반도체 정밀세정을 통한 최상의 클린 시스템 및 5단계의 표면 안정성 평가 Protocol 등을 눈으로 직접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 Luna 임플란트 시스템에 대한 확신을 보다 확고히 하는 계기가 됐다.

이어 Luna 임플란트 시스템에 대한 Training Course를 진행해, 보다 상세하게 Luna 시스템의 프로토콜과 임상 노하우를 경험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서울대 치주과 구기태 교수와 연수서울치과 김우현 원장의 흥미로운 특강도 진행돼 프로그램을 더욱 풍성하게 했다.

구기태 교수는 ‘Peri-implantitis: what we know, what we don't know and what we need to know’란 타이틀로 임플란트 주위염에 대해 우리가 현재 흔히 알고 있는 지식과 과학적으로 이해하지 못하는 부분 그리고 꼭 알아야 할 부분에 대해 체계적으로 설명해 주었다.

김우현 원장은 ‘Suggestion for implant system selection’란 주제로 보철 관점에서 다양한 임상 케이스를 바탕으로 한 임플란트 시스템 선택 요령에 대해 전수해 주었다.

Training Course를 통해 Luna 임플란트 시스템에 대한 보다 정확한 이해를 할 수 있었으며, 다양한 임상 케이스를 살펴보며 사용상의 주의점과 시술 팁을 공유하고, 끊임없이 이어진 Q&A 시간을 통해 그 동안 궁금했던 사항들을 명쾌한 답변으로 해소하는 기회를 가져 큰 호응을 얻었다.

신흥 관계자는 “Shinhung Implant System의 해외시장 진출이 더욱 활발해 지고 있다”며 “이에 따라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해외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연수 프로그램을 개발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