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와 학부모 간 불신 해결의 장 마련
상태바
학교와 학부모 간 불신 해결의 장 마련
  • 안성욱 기자
  • 승인 2013.05.08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희대 치전원, 지난 3일 학부모 초청 간담회…‘Consulting & Concert’ 주제로 자녀 진로 대한 교수와 학부모 간 의견 공유의 장으로 진행

 

경희대학교 치의학전문대학원(원장 박준봉)은 지난 3일 ‘2013학년도 치의학전문대학원 학부모 초청 간담회(이하 간담회)’를 열고 학교와 학부모 간 간극을 좁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지난해에 이어 2회째를 맞은 이번 간담회는 치전원 재학생 학부모 40여 명이 참석해, 지도교수와 자녀 진로에 대한 진솔한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Consulting & Concert’를 주제로 열린 행사는 학부모들에게 치의학전문대학원 졸업 후의 다양한 진로에 대한 설명을 통해 자녀의 장래에 대한 상담 및 대화의 장을 마련했으며, 학부모들은 실습실과 원내생 진료실 등을 둘러보고 자녀들의 교육 여건에 대한 많은 정보를 제공받았다.

이어진 행사에서는 만찬과 함께 클래식 기타 동아리, 오케스트라, 통기타 동아리의 전시 및 공연을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박준봉 대학원장은 “이번 간담회는 학부모에게 학교의 상황 및 미래 비전에 대한 일방적인 설명을 하기보다 학부모의 눈높이에 맞춰 자녀의 진로에 대한 지도교수와의 심도 있는 상담의 자리로 구성했다”며 “우수한 치과인 양성을 위한 학교의 노력과 학부모들의 관심을 하나로 모아 학교와 학부모간의 간극을 좁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 박준봉 대학원장이 학부모에게 경희대 치전원 교육 시스템을 설명하고 있다.

▲ 경희대 치전원 통기타 동아리가 학부모를 위한 공연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