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Kids Crown’ 전세계 이목 집중
상태바
신흥 ‘Kids Crown’ 전세계 이목 집중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3.06.04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차 세계소아치과학회 학술대회서 ‘지구촌 유치관’ 면모 과시 별러…참석자 전원 샘플 3팩 증정 이벤트도

 

전세계 30여 국에 수출되는 신흥의 지구촌 유치관 ‘KIDS CROWN’이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4차 세계소아치과학회 국제학술대회(이하 IAPD 2013)에서 전세계 소아치과의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신흥은 서울에서 개최되는 ‘IAPD 2013’에 참석하는 전세계 70여 국 1,600여 명의 소아치과의사 전원에게 ‘KIDS CROWN’ 리필 3박스를 증정하는 사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KIDS CROWN’은 신흥과 대한소아치과학회가 공동으로 연구 개발하고, 신흥 안산공장에서 생산되는 유치관 브랜드로, 출시 3년 반만에 미국을 비롯한 전세계 주요 30개국에 수출하며 세계인이 선택하는 유치관으로 성장해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KIDS CROWN’은 기존 해외 브랜드 제품의 불편함과 문제점을 깨끗이 해소한 연구개발력과 이를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공급할 수 있는 신흥의 제조역량이 바탕이 돼 출시와 동시에 국내 시장을 석권했다.

또한 출시 이듬해부터 해외 시장으로 본격 진출해 각 수출국에서도 시장점유율 1위를 달성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가시적인 성과를 이어나가고 있다.

신흥은 단 기간 내 세계시장을 석권하고 있는 ‘KIDS CROWN’에 대한 전세계 소아치과의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서울에서 개최되는 ‘IAPD 2013’에서 특별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IAPD 2013’에 참가하는 모든 치과의사들은 등록 명찰 내 삽입된 ‘KIDS CROWN Sample Coupon’을 지참하고 신흥부스에 방문하면, 1인 1회에 한해 KIDS CROWN 구치부 리필 3박스를 증정 받을 수 있다.

신흥 관계자는 “이번 ‘IAPD 2013’ 행사를 통해 ‘KIDS CROWN’의 따라올 수 없는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앞세워 보다 빠른 시일 내 명실상부한 세계시장 1위의 제품으로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