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하반기 수요 화상세미나 스타트
상태바
오스템 하반기 수요 화상세미나 스타트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3.07.02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3일~12월 18일 1·2·3주 수요일 진행…임플란트·보철·의치 등 프로그램 다채

 

오스템임플란트의 2013 하반기 AIC 수요화상세미나가 내일(3일)부터 시작된다.

OSSTEM AIC 수요화상세미나는 오는 12월 18일까지 매달 첫째주, 둘째주, 셋째주 수요일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2시간씩 진행되며, 첫째주와 셋째주는 치과의사, 둘째주는 치과스텝 대상 세미나가 진행될 예정이다.

첫날인 오는 3일에는 뿌리깊은치과 서봉현 원장의 ‘Simple, Speedy, Predictable 부족 수평골량 문제 해결의 수술 및 보철적 해법’과 서울S치과 주현철 원장의 ‘Food impaction의 원인과 해결책’이란 주제의 강연이 진행된다.

이어 오는 10일 치과스탭 대상으로 오스템 손상우 과장의 ‘임플란트 상담 동의율 높이기’와 대한치과의사협회 건강보험대행청구센터 이수정 선생의 ‘치석제거, 부분틀니 급여 적용? 제대로 알아보기!’란 주제의 강연이 진행된다.

또한 오는 17일에는 치과의사 대상으로 이승규 원장의 ‘라미네이트 임상과정의 FAQ’와 인테크치과기공소 유하성 소장의 ‘라미네이트 제작 과정의 FAQ’란 주제의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2013년 하반기 OSSTEM AIC 수요 화상세미나 일정은 아래와 같다.

▲ 치과의사 대상 일정
▲ 치과스텝 대상 일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