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치기공사·위생사 고객 ‘모두 만족’
상태바
신흥, 치기공사·위생사 고객 ‘모두 만족’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3.07.09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DTA&ICDT 2013 Premier S 등 런칭 핫 아이템 주목…KDHEX 2013 i-pro note 등 골고루 큰 인기

 

㈜신흥이 치과계 전 부문을 아우르는 두터운 고객층의 위력을 제대로 발휘했다.

같은 기간 진행된 제49차 대한치과기공사 종합학술대회(KDTA) 및 제5회 국제치과기공학술대회(ICDT)와 대한치과위생사협회 종합학술대회(KDHEX 2013)에 참가해 치과기공사 및 치과위생사 양 부문 고객 모두를 만족시키는 맞춤 이벤트와 서비스로 전시회를 빛낸 것이다.

먼저 지난 5일~7일 대전컨벤션센터 무역전시관에서 진행된 ‘KDTA & ICDT 2013’에서는 이번 전시회에서 첫 선을 보인 5가지 핫 아이템에 대한 대대적인 홍보 및 사은 이벤트가 진행돼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전시회에서 처음으로 공개된 ‘Premier S’는 최고급 사양의 프리미엄 포세린 퍼네이스로 가격 경쟁력까지 갖춰 고가 퍼네이스 시장의 새로운 대안으로 급부상했다.

또한 이번 전시회를 통해 첫 판매를 개시한 ‘Vintage MP Opal AQUA’도 투명감을 혁신적으로 개선한 점이 고객에게 제대로 어필되어 현장에서 많은 판매가 이뤄졌다.

그 외에도 열발생 없이 빠르고 부드러운 작업이 가능한 지르코니아 전용 연마재 ‘Dura-Green DIA’, 핸드피스에 라이트가 장착된 샌드블라스터 ‘Easyblast’,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앞세운 Customized Abutment block ‘Ti-block’ 등 모든 신제품들이 골고루 큰 주목을 받았다.

또한 체험도 하고 선물도 받는 실속 체험 이벤트에도 수많은 발길이 이어졌다. ‘Dura-Green DIA’ 지르코니아 연마 체험, 더욱 빨라지고 편리해진 전기조각도 ‘Ultra Waxer II’ Wax-up 체험, ‘Easyblast’ Sand blasting 체험과 ‘Livera’ 레진치 설문 작성 이벤트 참여시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해 배움과 실속 모두를 챙길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전시회에서만 제공된 파격 특가 판매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가 이뤄졌다.

SHOFU 부스에서는 신제품 ‘Vintage MP Opal AQUA’, ‘Dura-Green DIA’ 등을 비롯해 파우더, 레진, 레진치 등 파격적인 프로모션이 진행됐으며, BEGO 부스에서는 진열상품 장비가 최대 40% 할인 판매 되는 등 장비 및 메탈, 왁스, 매몰재 등 전 제품에 대해, Kerr 부스는 3중 중합 인다이렉트 레진시스템 ‘Premise Indirect’ 및 전기조각도 등 파격 할인 이벤트를 실시했다.

6일~7일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진행된 ‘KDHEX 2013’ 전시회에서는 ‘제대로 관리하고, 제대로 청구하자’란 슬로건을 내걸고 새롭게 선보인 보험청구 통합시스템 ‘i-pro’와 모바일 전자차트 ‘i-pro note’에 대한 치과위생사 설문작성 이벤트를 진행해 가장 많은 호응을 얻었다.

또한 합리주의 Dental Product ‘SELECTION’ 부스 방문 고객 전원에게는 시원한 부채를 증정했으며, 알지네이트 믹싱 이벤트에 참여 시에는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고 프리미엄 위생전문 브랜드 ‘FRESHLINE’ 부스에서는 제품명 맞추기 퀴즈 이벤트 등도 진행해 많은 관람객의 발길이 이어졌다.

그 밖에도 쉽고 간편한 일회용 불소바니쉬 ‘플로도즈(FluoroDose)’ 부스에서는 불소도포에 관한 간단한 설문에 응하면 플로도즈 바니쉬 샘플 1팩을 증정하는 이벤트 를 진행하고, 치과위생사가 가장 자주 사용하는 스케일러, 큐렛 등의 Hu-Friedy 기구와 SIDEKICK 샤프닝 기기 등이 전시되어 직접 데모를 시행해 보고 제품에 대한 문의도 끊이질 않아 눈길을 끌었다.

한편, ‘i-pro Café’ 부스를 별도로 마련해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아이스 커피와 음료 등을 제공하고, 지하철역에서 전시장까지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는 등 관람객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했다.

신흥 관계자는 “앞으로도 치과의사를 비롯한 치과기공사, 치과위생사 등 각 부문이 필요로 하고 원하는 니즈를 정확히 파악해, 치과계 전 부문에 걸친 모든 고객을 만족시키는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