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AIC 심미수복 핸즈온 코스 성료
상태바
오스템 AIC 심미수복 핸즈온 코스 성료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3.07.23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미수복과 최신접착 하루 만에 완전정복…다음 코스는 9월 29일 진행

 

오스템임플란트와 이보클라 비바덴트가 지난 14일 삼성동 AIC연수센터에서 ‘완전정복 심미수복과 최신접착 핸즈온 코스’를 개최했다.

그 동안 많은 호응속에 수년간 지속되고 있는 이 코스는 접착과 수복 분야에서 다양한 경험과 오랜 연구들로 잘 알려진 연세 치대 보존과 박성호 교수와 경희 치전원 보존과 김선영 교수가 연자로 나서 완벽한 임상을 위해 환자진료 시 반드시 지켜야 할 임상 노하우와 지식들을 빠짐없이 전달했다.

이번 코스는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 직접·간접수복재료들과 접착기법들을 최신의 수준까지 정확하고 성공적으로 임상에 적용할 수 있도록 강의와 실습이 적절하게 구성됐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이번 코스는 임상 경력에 관계없이 진료과정에서 반드시 부딪치고 고민하게 되는 케이스들을 하루 만에 정확하게 익힐 수 있다는 점에서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

오전에는 박성호 교수가 전치부 심미수복 시 반드시 고려해야 할 사항들을 강의와 실습을 통해 진행했고, 오후는 김선영 교수가 증례에 따른 구치부 직·간접 심미수복방법 선택과 이에 따른 성공적인 접착에 대해 명확한 가이드라인을 제시했다

다음 코스는 9월 29일에 예정돼 있으며, 신청 및 문의는 오스템 AIC(02-2016-7068)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