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아이템] 영진종합상사 Two Striper
상태바
[핫아이템] 영진종합상사 Two Striper
  • 안성욱 기자
  • 승인 2013.08.06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특허받은 P.B.S 공법 적용된 다이아몬드 바

 

영진종합상사에서 선보이고 있는 다이아몬드 바 Two Striper가 빠른 절삭력과 높은 내구성으로 개원가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Two Striper 다이아몬드 바가 개원가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이유는 다이아몬드 입자가 바 바디에 촘촘하게 배열됐기 때문.

특히, 기존 다이아몬드 바에 적용된 다이아몬드 압착기술인 전기압착 기술이 아닌, 미국에서 특허를 받은 P.B.S 공법이 사용돼 다이아몬드 알갱이가 단단하고 촘촘하게 구성, 강력한 절삭과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Two Striper 바에 사용된 다이아몬드 입자는 천연 다이아몬드라 합성 다이아몬드보다 더 많은 절삭 면과 정교한 각으로 부드러우면서 신속한 절삭이 특징이다.
 
Two Striper 다이아몬드 바는 FG타입과 ShortCut, TS 2000 타입이 있으며, ShortCut 타입은 축이 짧아 유아나 노년층의 구강 또는 구치부 깊은 곳과 같은 접근이 어려운 경우에 사용하기에 매우 편리하다.

또한 TS 2000 타입은 홈이 있는 고속 절삭용 제품으로 보다 빠른 시술을 할 수 있으며, 높은 냉각효과로 환자는 물론 술자에게 안전한 진료를 보장해준다.

Two Striper 다이아몬드 바에 대한 문의는 영진종합상사(02-753-6635)로 전화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