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X, 치과 인테리어 서비스사업 박차
상태바
HDX, 치과 인테리어 서비스사업 박차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3.08.06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장비 생산·공급 노하우 바탕으로 차별화된 치과종합 서비스 제공 본격화

 

HDX㈜(대표이사 정학진)는 치과 개원의들의 치료 환경에 맞는 차별화된 공간연출을 위한 전문 인테리어 서비스를 본격화 한다고 최근 밝혔다.

최근 치과의원이 전문화되면서 x-ray실, 특진실, 수술실 등 각 공간의 특성과 동선에 맞는 설계 및 시공 요소로써 마감재, 조명, 가구 등의 인테리어에 대한 중요성도 점차 커지고 있다.

특히 치과인테리어의 경우 치과를 찾는 환자의 심리적 불안감을 해소하고 정서적인 안정감을 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것. 즉, 대기공간, 진료공간, 진료보조공간, 관리공간, 교육공간으로 구분되는 각각의 기능공간들이 치과 의료서비스의 특성과 고객 편의성이 충분히 고려돼야 하는 것이다.

기존의 여타 치과인테리어 시공에는 이러한 고려사항들이 충분히 반영되지 못하는 한계점이 있었다.

하지만 HDX㈜의 인테리어 서비스는 의료용 방사선 사용시설의 설계, 제작 및 차페 시공을 비롯해 병원 건축 및 리모델링 분야에서 수년 간 축적된 기술과 전문 서비스 역량이 서울대학교병원, 고려대학교병원, 성심병원 등등 국내 유수의 종합병원 및 대학병원 등에 걸쳐 검증된 바 있어 그 신뢰성을 더하고 있다.

한편, HDX는 이번 치과 인테리어 사업의 본격화로 그 서비스 제공의 범위를 넓혀 치과 개원 고객에게 그 혜택을 최대한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는 방침이다.

HDX 덴탈사업부 안병일 대표는 “고객의 여건에 맞게 최첨단 치과의료기기를 도입 운영하는 것에만 머무르지 않고, 전문화된 치과개원 환경에서 고객들에게 더욱 폭넓고 한차원 높은 수준의 혜택을 제공하고자 치과 전문 인테리어 서비스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자 한다”며 “기존의 치과장비 생산 및 공급으로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차별화된 치과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