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 임플란트 혁명 만든다
상태바
네오바이오텍, 임플란트 혁명 만든다
  • 안성욱 기자
  • 승인 2013.09.09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6일 ‘2013 네오바이오텍 심포지엄’서 임플란트·CAD/CAM·One-Day 보철 등 차세대 치과성장 동력 공개

 

오는 10월 6일 네오바이오텍이 ‘임플란트 혁명’을 일으킨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김인호)이 오는 10월 6일 세종대 광개토관에서 열리는 ‘2013 네오바이오텍 심포지엄’에서 ‘임플란트 혁명’을 이끌 차세대 제품라인업을 공개한다.

특히 이번 심포지엄에서 네오바이오텍이 선보일 신제품 라인업은 심포지엄 테마인 ‘새로운 네오가 온다’에 걸맞게 디지털장비부터 가이드 써저리 시스템까지 총 17개의 제품라인업으로 구성돼 차과의사 및 바이어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차세대 구강스캐너 Trios 선봬

이번 ‘네오바이오텍 심포지엄’에선 ‘새로운 네오가 온다’에 걸맞는 새로운 제품들이 곳곳에 배치돼 참가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총 17개의 신제품이 공개될 이번 심포지엄에서 주목할 부분은 Digital dentistry 장비인 카멜레온 시스템과 12월에 런칭을 준비중인 Trios 시스템.

먼저 오는 12월 네오바이오텍이 런칭 예정인 3Shape의 디지털 구강스케너 Trios는 카트버전과 pod버전으로 구성됐으며, 디스플레이가 전면 컬러로 돼 있어 구강내부를 선명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아이패드와의 데이터 공유기능과 환자 구강상태를 그대로 재현해 스캔데이터를 토대로 상담 시 활용이 가능하며 이에 따른 환자 치료 동의율 상승에도 유리하게 제작된 제품이다.

현재 네오바이오텍이 제품 판매 전 전문영업조직을 구성, 디지털 전문 매니저를 육성해 전국 지사에서 운영중에 있으며,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Trios의 전반적인 특징 및 운영에 대한 정보가 공개된다.

이와 함께 네오바이오텍은 Trios 라인업 공개와 더불어 참가자들이 미리 체험할 수 있는 트리오스 체험단 모집도 심포지엄 기간 중 부스에서 진행한다.

Evolution CAD/CAM, 카멜레온
 
Trios와 함게 공개될 두 번째 제품은 지난 SIDEX 2013과 GAMEX 2013에서 선보인 CAD/CAM System인 카멜레온 5축 밀링기다.

카멜레온 5축 밀링기는 custom abutment부터 zir, 모델, 왁스, 글라스 세라믹까지 건·습식 두 가지 타입이 모두 가능한 장비로 현재 기공시장에서의 요구 사항을 모두 포함시키는 최신 밀링기다.

특히, 이번 심포지엄을 기점으로 디지털 구강스캔-> 지르코니아 크라운(custom abutment)->원데이 보철로 이뤄지는 네오바이오텍의 카멜레온시스템이 완성라인업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카멜레온에 맞는 블록인 유색블럭과 티탄블럭도 공개되며, 두 가지 타입의 블록은 호환성 높은 디스크블록에 기본적인 쉐이드 처리가 된 상태로 생산돼 딥핑의 번거로움 및 사용자의 딥핑 시간에 따른 쉐이드의 갭을 줄일 수 있도록 제작됐다.

아울러 기공소의 zir 사용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종류의 리퀴드 용액도 심포지엄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AnyTime Loading 열풍, 재점화

이와 함께 AnyTime Loading 파트의 신제품으로 SinusQuick kit가 출시된다.

▲ NeoSinusQuick kit와 Neo Prosthetic Planning Kit
SinusQuick kit는 기존 네오바이오텍의 SCA/SLA kit를 단순히 합친 키트가 아닌 상악 시술시 모든 시술이 가능한 구성품으로 키트를 구성해 기존 상악 시술 시 준비해야 했던 최소 3가지의 키트(Surgical Kit, Crestal Approach Kit, Lateral Approach Kit)를 하나로 통합해 단순하게는 3 in one 의미의 키트다.

또한 AnyTime Loading을 위한 가이드 서저리 시스템인 NEW Neoguide system도 공개된다.

▲ NeoGuide System
Neoguide system은 기존 가이드 시스템의 단점인 라디오그래픽가이드 등을 이용해 2차 스캔을 시행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네오만의 독자적 기술로 오차율을 줄여 환자의 내원 횟수를 줄이되 정확도는 높이는 가이드 시스템이다.

특히, Neoguide system은 드릴 시퀀스가 간편하며, 네오바이오텍의 카멜레온 5축 밀링기를 통해 당일 보철까지 가능한 원데이 시스템과 당일 템퍼러리 보철 후 이 데이터를 활용해 최종 보철물 제작까지 가능한 시스템이다.

▲ AnyTime Loading 임플란트
아울러 보철파트에서 공개될 신제품인 Pick Cap impression kit는 픽업 임프레션 코핑의 장점을 트렌스퍼 코핑으로 가져온 획기적인 제품으로 다양한 직경과 길이로 구성되어 환자의 구강상태에 따라 코핑을 선택하는 편의성을 제공하며, 일반 클로즈드 트레이로 임프레션을 진행해도 kit에 구성된 coping cap이 정확한 리포지셔닝을 제공해 트랜스퍼코핑의 임프레션 오차를 없앤 새로운 타입의 임프레션 코핑이다.

또한 보철물을 planning 하는 키트, Cti-mem 유저의 편의성을 위한 universal spacer 등 기존 제품의 개선된 버전이 심포지엄을 통해 치과의사 및 바이어들에게 공개된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이번 2013네오바이오텍 심포지엄은 항상 새로운 네오바이오텍을 기대하는 고객에게 심포지엄 당일에 신제품 17개 이상의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심포지엄이 되도록 네오바이오텍 전 임직원이 준비하는 마음의 선물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