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임상과 트렌드를 한 눈에
상태바
임플란트 임상과 트렌드를 한 눈에
  • 안성욱 기자
  • 승인 2013.10.08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서울AIC Implant Training Course 개강…임플란트 임상·트랜드 논의의 장으로 진행 예정

 

임플란트 임상지식과 새로운 트렌드를 한 눈에 파악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 오상윤 원장, 고정우 원장
오스템 AIC(대표이사 최규옥)가 오는 19일부터 2014년 2월 9일까지 10회 과정의 AIC Implant Training Course를 서울 삼성동 AIC연수센터에서 개최한다.

이번 연수회는 지난 6월 부산에서 큰 호응이 얻었던 아크로치과 오상윤 원장과 서울플러스치과 고정우 원장이 디렉터로 다시 나서 환상호흡을 바탕으로 임플란트 임상과 트렌드에 대한 참가자들의 궁금증을 풀어 줄 전망이다.

또한, 특별 연자로 박성택 치과 박성택 원장이, 패컬티로 닥터홍 치과 김성언 원장과 서울 S치과 주현철 원장, 아홉가지 약속 치과 성기원 원장이 함께 해 참가자들의 임플란트 임상 혜안을 넓혀 줄 예정이다.

총 10회로 진행되는 코스는 1회부터 6회차는 외과파트로 진행, 임플란트 식립을 위한 장비의 이해와 임플란트 시스템의 이해에 대해 집중 강의가 이뤄지며, 강연 내용을 토대로 AIC에서 자체 제작한 마네킹을 사용한 실습이 진행된다.

특히, 6회차에서는 오상윤 원장의 중계 Live Surgery와 수강자들이 직접 진행하는 Live Surgery를 통해, 임플란트 수술에 대한 자신감을 높여주는데 포인트가 맞춰질 예정이다.

이어 7회부터 10회차는 보철 파트로 진행, 임플란트 보철에 대한 강연을 비롯해 픽스쳐 레벨과 어버트먼트 레벨 별 인상채득, 캐스트 제작과 교합조정 등의 실습이 이뤄진다.

오스템 AIC 관계자는 “이번 연수회는 임플란트 시술의 이론적 측면은 물론, 실습 및 라이브 서저리 등 실전에 활용할 수 있는 내용을 위주로 진행된다”며 “임플란트에 대한 다양한 임상지견과 트렌드를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