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소닉케어 뉴에어플로스 출시
상태바
필립스 소닉케어 뉴에어플로스 출시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3.10.22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기·물방울 이용한 혁신적 ‘미세분사 기술’로 효과적인 치간 세정 효과

 

 
대한민국 헬스 앤 웰빙 부문 선도기업 ㈜필립스전자(김태영 대표)의 음파 칫솔 브랜드 필립스 소닉케어가 뉴에어플로스(HX8211)를 출시한다.

필립스 소닉케어 뉴에어플로스는 한 스푼 이하의 물을 주입구에 넣은 후 치간에 대고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치아 사이를 깨끗하게 세정해주는 간편하고 혁신적인 치간 세정기로 지난 해 출시 후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치간세정 도구의 대표적인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소닉케어 뉴에어플로스는 지난 해 출시한 에어플로스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더욱 향상된 성능을 통해 보다 쉽고 빠른 치간 세정을 돕는다.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여러 가지 사항이 추가되어 더욱 빠르고 간편한 치간 세정으로 안내한다.

한 스푼 이하의 물을 주입구에 넣은 후 치간에 대고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작동이 이뤄지며, 특히 분사 시마다 버튼을 눌러야 했던 기존 제품에 비해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계속해서 자동 분사되는 기술을 더해 30초 만에 구강 전체를 세정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치아 사이를 정확하게 세정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노즐 팁은 한 단계 업그레이드되어 원하는 부위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물이 튀는 것까지 방지했다.

그 밖에 손잡이 부분의 표면은 엠보싱 처리해 손에서 미끄러지지 않도록 설계했으며 세워놓았을 때 넘어지지 않도록 제품 하단 디자인을 개선했다. 기본 노즐인 녹색 노즐 외에도 온 가족이 각자의 노즐을 사용할 수 있도록 노즐에 장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컬러 실리콘을 제공한다.

특히, 필립스 소닉케어 뉴에어플로스는 압축된 공기와 물방울을 미세 분사(초당 20m)하는 필립스 소닉케어만의 ‘미세분사기술(Micro-droplets technology)’로 칫솔이 닿지 않는 치아 사이사이를 강력하고도 부드럽게 세정한다.

필립스 관계자는 “1회 분사 시 극소량의 물방울이 공기와 함께 빠르게 분사되며, 양치질과 병행할 경우 일반 칫솔만을 사용할 때보다 99% 더 효과적으로 플라그를 제거한다”며 “치은염이나 치아우식증을 예방할 수 있으며 2주 사용 시 잇몸 건강이 개선되는 것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필립스 소닉케어 뉴에어플로스(HX8211)는 필립스 직영 매장 및 전국 유명 백화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판매가는 169,000원이다.

제품 문의는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02-709-1200)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