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TorqueⅡ로 '임플란트 보철 Up'
상태바
오스템 TorqueⅡ로 '임플란트 보철 Up'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3.10.23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의 정확성·편의성 높였다 호평…Torque1 사용자 니즈 반영·단점을 보완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가 출시한 Osstem Torque2가 임플란트 보철의 정확성과 편의성를 높여줘 큰 인기를 얻고 있다.

Osstem Torque2의 인기비결은 과거 Osstem Torque1 사용자의 니즈를 반영하고 단점을 보완한 것.

Osstem Torque2는 기존 Osstem TorqueI이 Straight Body 형태로 구치부 접근이 어렵다는 단점을 극복하고자 25도 앵글을 주어 구치부 접근성을 높였다.

또한 헤드 부분만을 오토클래이브 할 수 있도록 개선해, 기존 제품이 잦은 오토클래이브 이후 Torque 인가 부분의 고장을 방지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손잡이 디자인을 개선해 시술자의 편의성을 도모하고, 토크값을 5N~35N까지 5N단위씩 인가토록 하여 다양한 보철 환경에 적합하도록 개선하는 등 임상에서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에이블치과 정찬권 원장은 “Osstem TorqueII를 1년 이상 사용해본 결과 잔고장이 없이 일정 Torque를 유지했으며, 특히 임플란트 보철시 구치부 접근이 어려운 경우 유용하다”며 “또 5N단위 Torque 값으로 다양한 어느 임플란트나 사용할 수 있는 등 여러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평했다.

구입은 오스템임플란트에서 할 수 있으며, 관련문의는 070-7016-4606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