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유닛체어 ‘K3’ CDC2013서 돌풍
상태바
오스템 유닛체어 ‘K3’ CDC2013서 돌풍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3.11.05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시 개장 1시간만에 전시제품 전량 판매…ESSET KIT 중부권서 첫 선도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 이하 오스템)가 지난달 27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중부권 치과의사회 학술대회'에 전시 참가했다.

참여 업체 중 최대 크기의 부스로 참가한 오스템은 임플란트존, 재료존, 의료기기존으로 구역을 세분화해 집중도를 높였으며, 전시 외에도 ESSET KIT을 비롯해, Reciproc, Optra Pad의 Hands-on이 이뤄질 수 있도록 해 방문자가 설명을 들은 후 바로 실습을 해 볼 수 있어 참석한 치과의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CDC 전시회는 ESSET KIT을 중부권역에 처음 선보인 자리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으며 Hands-on 참여도 매우 높았다.

 
특히 이날 전시에서 가장 큰 관심을 끈 것은 단연 유니트 체어 K3다. 오스템에서 야심차게 출시한 유니트 체어 K3는 기존의 유니트 체어와는 전혀 다른 매력적인 디자인과 진료 높이, 동선, 수술 등 진료환경의 세심한 부분까지 고려한 시스템으로 치과의사들의 큰 관심을 얻었다.

또 K3와 태블릿PC와 연동해 전자차트를 시연하며 모바일 시대를 반영한 스마트 진료환경을 선보이기도 했다.

K3의 인기는 높은 현장 계약율에서도 나타났다. 전시 개장 1시간여만에 전시 제품 전량이 판매가 완료됐고, 현장 계약 역시 기대치를 웃돌았다.

제품 전시 외에도 경품 추첨 이벤트, 퀴즈 이벤트 등을 함께 진행해 참가자들이 함께 즐기며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참여형 전시로 참가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