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K3’ YESDEX 2013서 인기 실감
상태바
‘오스템 K3’ YESDEX 2013서 인기 실감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3.11.19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가자들 감각적 디자인 등에 찬사…참여형 전시부스로 큰 호응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 이하 오스템)가 지난 9일~10일 양일간 대구 EXPO에서 개최된 “2013 영남 국제 치과 학술대회 및 기자재 전시회”에 참가했다.

오스템은 전시 구역을 임플란트존, 재료존, 의료기기존으로 세분화해 집중도를 높였으며, 임플란트 존에서는 ESSET KIT Hands-on을, 재료존에서는 Reciproc과 Optra Pad의 실습과 데모가 이뤄질 수 있도록 해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전시는 오스템이 야심차게 출시한 유니트 체어 K3의 인기를 실감하는 자리였다는 평가다.

유니트 체어 K3는 기존의 유니트 체어와는 전혀 다른 감각적인 디자인과 최적의 진료환경을 구현하기 위해 세심한 부분까지 고려한 시스템으로 치과의사들의 큰 관심을 얻었다. 특히 2013년 굿디자인 최우수상을 수상한 K3의 디자인은 다양한 유니트 체어 중에서도 단연 돋보인다는 찬사를 받았다.

K3의 관심은 국내 치과의사뿐만 아니라, 전시에 참가한 해외 치과의사들의 관심도 뜨거워 앞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의 K3선전이 더욱 기대된다.

한편, 오스템은 전시부스에서 제품 전시 및 실습 외에도 경품 추첨 이벤트, 퀴즈 이벤트, 사진촬영 이벤트 등 참가자들이 함께하는 참여형 전시로 즐거움을 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