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아이템] 네오바이오텍 Total Solution
상태바
[핫아이템] 네오바이오텍 Total Solution
  • 안성욱 기자
  • 승인 2013.11.25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AD/CAM 시스템 CAMELEON·CMI IS-II active·Surgery System…2014년 치과계 이끌 베스트 아이템

 

네오바이오텍(대표이사 허영구, 김인호)의 Neo Digital Dentistry가 올해 치과시장에 신선한 충격을 준 가운데, 내년에도 큰 영향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올해 네오바이오텍이 선보인 Neo Digital Dentistry 솔루션은 CAD/CAM 시스템인  CAMELEON을 필두로 AnyTime Loading의 주역인 CMI IS-II active, 임플란트 서저리 시스템인 Surgery System, GingiBrush, 보철 임프레션 키트 PickCap impression kit 등.

특히, 해당 제품들은 SIDEX를 비롯해 YESDEX, GAMEX, CDC 등 치과계 전시회에서 많은 치과의사들의 큰 관심을 받았으며, 해외 전시회에서도 바이어들로부터 Made in Korea 기치를 높인 제품으로 인정받으며 해외 치과시장 활로 개척도 이끌어 냈다.

또한 제품별 맞춤 강연도 진행해 제품에 대한 유저들의 궁금증 해결과 이해를 도왔으며, 전시회마다 체험 부스도 마련해 유저들과 함께 호흡하는 업체라는 인식도 확고하게 잡았다.

올해 네오바이오텍이 선보인 Neo Digital Dentistry Total Solution의 핵심 아이템이 내년에도 치과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각 제품 별 특장점을 리뷰해 보고자 한다.
 

CAD/CAM System의 로드맵, CAMELEON

네오가 SIDEX 2013을 통해 첫 선을 보인 통합 솔루션의 핵심 제품은 Neo Digital Dentistry를 주도하는 CAD/CAM System인 CAMELEON이다.

 
네오바이오텍이 선보인 CAMELEON은 Intraoral Scanner와 치과 내 밀링시스템에 의해 제작된 심미성과 적합성이 우수한 Custom 보철물들을 이용해 One Day 보철 완성의 시대를 완성시켜 줄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큰 주목을 받아 온 제품이다.

특히, CAMELEON은 최근 치과치료가  빠르고 정확하게 이뤄지는 최근의 흐름에 맞게 빠른 스캔타임으로 간편하면서도 정밀한 인상이 가능하도록 제작됐다.

또한, Titanium에서 Zirconia, Glass Ceramic까지 다양한 소재의 보철물을 원하는 디자인으로 손쉽게 제작할 수 있으며, CAD/CAM 시스템 구비를 원하는 개원가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경제적인 가격 조건을 갖췄다.

내년에도 AnyTime Loading은 쭉, CMI IS-II active
 
2012년과 2013년 열린 네오바이오텍 심포지움과 최근 해외에서 열린 각종 강연회에서 국내외 치과의사들의 큰 호응과 주목을 받은 AnyTime Loading은 내년에도 그 인기가 유지될 것으로 점쳐진다.

 
특히, AnyTime Loading 신드롬의 핵심 제품인 CMI IS-II active 임플란트와 올해 출시된  Surgical Kit인 IS Full Kit는 임플란트 토탈 솔루션의 정점을 찍을 제품으로 내년에도 큰 주목을 받을 아이템이다.

CMI IS-II active 임플란트는 AnyTime Loading 이론을 잘 구현한 제품으로, 일반적 임플란트의 로딩 취약시기로 안정성이 가장 낮은 식립 2~6주의 시기를 임플란트의 디자인 혁신을 통해 1차 안정성을 지속적으로 유지시키고, S.L.A 임플란트 표면처리를 통해 2차 안정성을 좀 더 앞당켜 총 안정성을 꾸준하게 유지, 언제든 성공적 로딩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디자인된 제품이다.

또한 다양한 임플란트 임상증례를 통해 안정성과 기능이 입증됐다.

Digital 기술이 접목된 Surgery System
  
쉽고 안정적인 임플란트 Surgery 시술을 위한 신제품인 NeoGuide System은 Digital Scan을 기반으로 완성된 Precision Guided Surgery System이며, 임플란트 시술 전후로 발생되는 부가적인 시술 또는 2차 시술을 손쉽게 할 수 있는 Neo Surgical Accessory Kit도 올해 네오바이오텍의 인기를 높인 제품이다.
 

 
또한, Abutment Positioner와 Angle Driver 같은 편리하고 독창적인 보철 체결 시스템을 구비한 Neo Prosthetic Kit와 임플란트 인상을 위한 전용 임프레션 코핑 Kit, Screw Remover-II Kit 등도 네오바이오텍의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제품으로 손꼽히는 제품이다.

특히, 올해 출시된 임플란트 보철 임프레션 키트인 PickCap impression kit도 네오 솔루션을 이끌 제품으로 부각되고 있다.

 
PickCap impression kit는 기존 픽업 임프레션의 정확성과 트랜스퍼 임프레션의 편리함을 모두 아우른 제품으로, 임플란트 시술 후 중요한 보철 임프레션 과정에 적합하게 쉽고 편리한 인상채득이 가능한 제품이다.

기존 보철 임프레션 방식인 트랜스퍼 타입의 코핑바디에 픽업용 캡을 체결하는 방식으로 제작된 PickCap impression kit는 일반 메탈트레이로 임프레션시 캡이 트레이 안으로 픽업되고 트랜스퍼 바디를 아날로그에 연결해 트레이로 전달하는 시스템으로 픽업의 정확성과 트랜스퍼의 편리함을 모두 반영시켰다.

GingiBrush, 임플란트 사후관리 키퍼 
 

 
임플란트의 사후 관리와 Peri-Implantitis 예방법 및 해결방법을 손쉽게 마련해 줄 네오의 신제품 GingiBrush도 주목할 만한 제품이다.

그동안 치과계는 성공적인 임플란트 시술과 안정적 로딩, 심미적 보철물 등에만 관심을 집중해 온 반면, 정작 임플란트 주위염이 발생하면 이를 치유하거나 관리할 수 있는 마땅한 제품이 없었던 것이 사실이다.

GingiBrush는 이러한 고민을 단숨에 해결해 주는 신개념의 Subgingival Cleansing Brush로서, 잇몸절개나 보철물 분리없이 직접 잇몸내로 삽입하여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무선진동 방식과 irrigation 기능에 의해 효과적으로 임플란트 어버트먼트 주위의 염증을 제거할 수 있으며, 사용방법도 간편해 위생사도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네오바이오텍은 치과의사와 환자들의 편안하고 안전한 시술을 위한 획기적인 제품군을 연구·개발해 출시한다는 방침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