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정학 거장이 전하는 교정 핫 트렌드
상태바
교정학 거장이 전하는 교정 핫 트렌드
  • 안성욱 기자
  • 승인 2013.12.06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존월드, 내년 1월 17일 맥러플린 박사 초청 강연회 개최…30년 임상노하우 공개 예정

 

 
교정치료에 있어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Dr. McLaughlin의 치아교정 서울 Course가 오는 1월 17일 열린다.

더존월드와 스피드덴탈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코스는 아직 공식적인 개최 장소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벌써부터 많은 교정임상의들의 사전등록이 폭주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번 코스는 총 7회로 구성된 Dr. McLaughlin의 Seoul Course의 2차 세미나로, ‘Diagnosis, Treatment Planning and Treatment Mechanics’을 주제로 30년 임상노하우를 공개될 예정이다.

참고로 Dr. McLaughlin은 교정치료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우며 국내외 다수의 저서를 출간한 바 있으며 최근 미국 Ultradent사가 새롭게 선보인 교정 브랜드 Opal Orthodontics의 개발 고문으로 합류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더존월드 관계자는 “이번 Seoul Course는 높은 집중력과 심도 있는 Q&A를 위해 최신 치아교정치료로 앞서나가고자 하는 한국 교정임상의를 대상으로 소수로 진행할 예정”이라며 “효과적인 치아교정을 위해 흥미 있고 다양한 임상케이스를 선보일 이번 강연에 많은 관심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이번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더존월드(02-777-2809)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