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다양성 성과 ‘아듀 2013년~’
상태바
오스템, 다양성 성과 ‘아듀 2013년~’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3.12.24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테크노마트서 임직원 함께 즐거운 송년의 밤 행사 진행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최규옥 이하 오스템)이 ‘2013년 송년의 밤’ 행사를 지난 20일 테크노마트 11층 그랜드볼룸에서 진행했다.

이날 송년의 밤 행사에는 최규옥 사장을 비롯해 서울 및 수도권에서 근무하는 임직원들이 한 자리에 모였으며, 참가자들은 지난 1년을 함께 달려온 동료들을 격려하고 응원하며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 오스템의 발전과 도약을 다짐했다.

 
이날 송년의 밤은 전 임직원이 함께 참여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채워졌다. 전 부서 직원들이 사전에 촬영한 동영상 상영으로 시작된 이 날 행사는 함께 즐기는 만찬에 이어, 10여 개 팀의 준비한 장기자랑이 이어져 직원들의 끼를 유감없이 발산하기도 했다.

또한 전 임직원들이 함께 하는 레크레이션·행운을 전달하는 경품추첨· 통기타 가수 공연이 이어져 직원들의 흥을 돋구었다.

최규옥 대표는 송년사를 통해 “어려운 경기로 인해 치과계 뿐만 아니라 많은 곳에서 어려움을 겪은 한 해였다”며 “그러나 오스템은 국내 최대 규모의 생산본부와 R&D 연구소 신사옥 건설의 착수, 주력 임플란트인 TS 임플란트의 200만개 판매 돌파, 유니트 체어 K3의 출시와 높은 판매 실적, 사무관리사 1차 시험의 성공적인 진행 등 다방면에서 많은 성과를 낸 한 해였다”고 치하했다.

또한 최 대표는 “내년에는 임직원 개개인의 역량을 더욱 강화해 고성과 조직 구축을 통해 성장하는 오스템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